카페

속초 대형 카페 시드누아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3. 28. 2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초대형카페 시드누아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 강원 속초시 바람꽃마을 1길 38
영업시간: 10:00~20:00(라스트 오더 19:30)
연중무휴

카페 옆 주차공간이 구비가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 가능합니다!


카페외부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기는 3월이어서 아직은 쌀쌀했습니다!

하지만 봄이 되면 푸른 잔디와 푸른 나무들이 반겨줄 것 같네요!

외부에는 조경뿐만 아니라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기온이 올라가기 시작하는 봄에 와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에도 이렇게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있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베이커리는 3개 구매하면 30프로 할인입니다.

2개 구매하려고 했지만.... 두 개만 구매하면 먼가 많이 손해 보는 느낌이라... 3개를 구매했습니다.
30% 할인이기 때문에 2개 사면 1개는 거이 공짜나 다름없습니다!
방문하신다면 꼭 3개 구매하시길.. ㅎ

베이커리 가격은 4~6천 냥 정도로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여기에 3개 구매하면 30% 할인까지 하면 반대로 저렴한 편이죠?

음료 가격도 5~6천 냥 선으로 카페 규모와 관리를 생각 했을때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저는 초코밀푀유, 쇼콜라망드, 강원도에 왔으니 감자빵을..ㅎ
음료는 카페라떼, 얼그레이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맛있었지만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베이커리류 초코밀푀유는 안에 초코가 정말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썰었더니 접시가 초코로 물들었습니다.. ㅎㅎ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초코도 꾸덕꾸덕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초코덕후라면 쇼콜라망드도 추천드립니다. 바삭바삭하며 진한초코의 향의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감자빵은 강원도 가셨으니 꼭 드셔보시길 정말 부드러운 으깬 감자입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로 쇼콜라망드> 초코밀푀유> 감자빵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근데 세개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다음에는 봄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