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공차 리뷰] 공차 얼그레이 초콜렛 밀크티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2. 17: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공차 음료 중
'얼그레이 초콜렛 밀크티'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 메뉴명 -

얼그레이 초콜렛 밀크티


- 가격 -

5,400원 (라즈 사이즈)


- 제품 영양정보 -

다들 아시다시피 얼그레이는
홍차 종류
이기 때문에 카페인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는 라즈 사이즈
아이스 음료 기준
299kcal이네요!😁


그러면 주문을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수원역 AK플라자에 위치한

AK플라자 수원점 공차입니다!

공차 AK플라자 수원점은 키오스크가
없어서 포스 앞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 없는 매장은 오랜만이라
주문하는 게 어색하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음료의 색상엄청 진한 초콜릿 색으로
비주얼이 인상이 깊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먹어보니 묘한 얼그레이 향이 강하게
나면서 달달하면서 다크 한 초코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초코맛보다는
얼그레이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초코맛은 싼 맛이 나는 초코는 아니었고
그렇다고 엄청 고급스러운 맛도 아닌
적당한 초코맛을 가지고 있어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고 개인적으로 초코와
얼그레이 조화가 나쁘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허나 저는 평소의 얼그레이를 즐겨 마셔서
맛있게 먹었지만 얼그레이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료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 음료였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