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리뷰] 해태 홈런볼 바나나스플릿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16.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홈런볼 바나나스플릿'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홈런볼 바나나스플릿'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홈런볼은 1981년에 출시한 과자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아직까지도 인기과자로 알려져 있죠!


저도 개인적으로 홈런볼을 좋아하는
사람 중 1명으로 심심할 때 하나씩
집어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근데 홈런볼 바나나스플릿이라는
처음 보는 맛을 발견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제품명 -

홈런볼 바나나스플릿


- 구매처 -

gs25시 편의점


- 가격 -

2,000원


포장지에 보면 야구방망이 대신에
바나나를 들고 있는 게 너무 귀엽네요!
시선을 강탈해 가네요!😁

해당과자는
코코아분말 0.4g, 바나나농축분말 0.6% [바나나농축액 50%(배합함량 바나나 100%)], 딸기과즙분말 0.6%, [딸기과즙고형분 30%(딸기 100%)]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43g
칼로리: 240kcal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3g
당류 15g
지방 15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3g


그러면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뜯자마자 달콤한 바나나향이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좋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널 홈런볼과 다르게
단점가루가 엄청 흩날리네요!

조심해야겠어요!

바닥에 가루가 다 흩날렸네요😅

모양을 보면 오리지널 홈런볼 모양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색상코코아분말이 들어가 있다 보니
좀 까맣네요!☺️


안에는 바나나스플릿 필링이 들어있는데
꽉 차있는 느낌은 아니라 살짝 아쉬웠어요!


꽉 차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식감다른 홈런볼보다는 바삭한?
하지만 눅눅한? ㅎㅎ 아무튼
다른 홈런볼에 비해서는 바삭한 느낌이
더 들었습니다!😗


홈런볼은 이러한 식감이 매력이죠!

코코아 향이 나는 홈런볼에
바나나 크림의 맛이 나는데
바나나맛이 생각보다 강하게 나더라고요!

계속 먹다 보면 달콤한 바나나맛에
약간의 초코맛이 나는 과자로
제 입맛에는 괜찮더라고요! 😃

다만 많이 먹으면
조금 느글느글할 것 같은 느낌..?


오리지널은 아무리 먹어도 안 물리던데
역시 제 입맛엔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오랫동안 사랑받으려면 물리지 않고
맛있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랫동안 롱런할 수 있는
과자가 아닌가 싶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