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오리온 대왕오감자 리뷰!!

이건빵 2023. 4. 8. 0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금요일 저녁에  편의점 방문하였다가 구매하게 된 대왕오감자입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먹어왔던 오감자가..!
대왕크기로 나왔네요!

구매를 안 해볼 수가 없군요!

항상 새로운 건 경험해 봐야 하기 때문!!

표지부터 대왕이라고 적혀있네요!

얼마나 클지!!

안에는 크리미칠리소스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읭? 양이 왜 이러죠 ㅎㅎ 반이 질소인 것 같네요!

개수를 세려고 마음만 먹으면.....
한눈에도 셀 수 있겠어요!!!;; 하하하

크기는 제 손가락보다 크더라고요..

과자 사이즈가 크기는 엄청 큽니다 ㅎㅎ

안에 잘 찾아보면 크리미 칠리소스가 들어있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왕오감자


가격 1,500원

맛: 기존에 먹어왔던 오감자랑 맛이 비슷
(개인적으로 사실 똑같음)
다만 찍어먹는 소스가 맛있음!
소스에 찍어 먹다 보니 과자가 아니라
음식을 먹는듯한 느낌?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아무튼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그런 맛으로
맛이 있음!

기존 오감자와 크게 달라진 점은 크기!!!



감사합니다 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