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스타벅스 바질레몬셔벗블렌디드 내돈내산 후기!!

이건빵 2023. 4. 15. 1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방문하였다가 구매하게 된
바질 레몬 셔벗 블렌디드입니다.

저는 신맛을 무척 좋아합니다.
때문에 메뉴명을 보고 레몬셔벗 오!!🤩🤩
근데 바질? 읭? 했지만 저는 레몬셔벗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바질은 다소 매칭이 안되기는 하지만요 ㅎㅎ

그런데 여긴 스타벅스이다 보니
조화롭게 잘 만들었겠지!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주문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바질 레몬셔벗 블렌디드

- 음료 설명 -
레몬, 망고의 새콤 달콤함과 바질 특유의 향이 만나 낮의 나른함을 깨워줄 음료

가격: 6,500원

(tall 사이즈)


내용량 355ml
칼로리 315kcal
당류 68g

저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이건빵고객님 음료 나왔습니다~~
스타벅스는 어딜 가도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

음 광고사진에 있던 음료는
다른 음료인가요?🤨🤨

하지만 난 광고는 광고일 뿐 다름을
충분히 이해한다. 멕x날드 광고 보면...
이 정도는 양반이다.🤣🤣

종이빨대다... 다른 친환경 빨대는 없는 것일까...
스타벅스 종이빨대는 개인적으로 내구성이 너무 안 좋다고 생각이 든다.

개선이 시급해 보임..
좀 지나면 빨대가 다 불어버리니 말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마시기 처음에는 바질향이 향긋하게 올라오고
그 이후부터는 레몬의 신맛과 단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망고도 들어가서 그런지 신맛사이에 망고맛도
살짝 나는 것 같고요!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레몬의 신맛과 단맛
때문에 인지?
바질맛은 점점 무뎌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신맛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신맛이 제가 맛있게 느껴질 정도면
일반적이신 분들은 많이 시다고 느껴
지실수도 있어요!
(전 레몬도 신맛이 좋아서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거든요 😁😁😁)

아마 신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가
심할 것 같다고 느껴지네요!

저처럼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엄청 진하고 새콤 달콤하답니다.

아~ 마지막으로 구매하시게 되면 톨사이즈가
가장 적당할 것 같아요!

그란데, 벤티 사이즈로 먹기엔 부담스러운
양이거든요
신맛과 당도가 강한 편이라.. 😅😅

다음에도 레몬셔벗이 먹고 싶으면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