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중앙시장 강원도 막걸리빵 솔직 후기

이건빵 2023. 3. 21. 2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중앙시장에 위치하는 강원도 막걸리빵 솔직 후기입니다!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4
휴무일: 수요일
수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꼭 체크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때는 날씨가 좀 쌀쌀하였는데도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드디어 유명한 강원도 막걸리빵을 찾아 줄을 30분 이상 기다린 것 같아요!
중간에 포기할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기다린 게 아까워서 끝까지 기다렸습니다.
(줄은 매장 옆편에  통로가 있고 방이 있었는데 그 통로와 방을 토대로 줄을 기다렸습니다.)


저는 2개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린 보람을 느끼기 위해 그 자리에 서서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식으면 맛이 없으니까요 ㅎㅎ)

첫 입으로 먹었을 때 내가 아는 술빵의 맛이 났지만 매우 따뜻하고 보들보들해서 지금까지 먹어본 술빵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30분 이상을 기다리고 먹을만한 건지는 의문이 있었어요!
바로 만들어 먹어서 맛있는 느낌이랄까?
이점 참고하셔서 만약 줄이 길지 않다면 추천!
줄이 너무 길어서 오래 걸린다 하면 굳이 패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술빵 1조각? 가격은 4,000원으로 크기에 비해 저렴한 편으로 느껴지긴 했어요!


그리고 술빵을 포장해서 가져가실 때 주의하셔야 될 게 있습니다.

술빵이 뜨겁다 보니까..
포장 비닐에  강원도 막걸리빵이라고 써져 있는 빨간색잉크가 녹아서 옷에 다 묻어 지워지지가 않더라고요.. ㅠ
술빵이 따뜻하다고 껴안아서 갔는데.. 그때 날씨가 쌀쌀했거든요..ㅎㅎ

잉크가 녹을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ㅅㅠ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