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햄버거 맛집] 롯데리아 중동인성점 마라로드버거(마라펩시팩)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21. 1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평일 부천 중동 인근에 외근일정이 있어서
점심을 해결해야 했습니다!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돌아다니던 찰나
롯데리아 중동인성점이 보여서
오늘은 저기다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역시 가난한 직장인들의 점심으로는
햄버거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혼밥 하기에도
부담이 없고요!

때문에 햄버거는 제가 자주 사 먹는
점심 메뉴입니다!

- 매장명 -

롯데리아 중동인성점


- 위치 -

경기 부천시 석천로 106 인성프라자


- 영업시간 -

09:00~23:30


- 매장 전화번호 -

0507-1410-1821

 

매장외간

매장 외간은 평범한 롯데리아네요!
2층 규모라서 매장 내에 좌석이 매우 많더라고요!

그리고 매장 외간에 마라로드? 포스터가
있더라고요!

진정한 마라맛을 찾아서 마라로드?
재밌네요 ㅎ

신메뉴인가 봐요! 버거에 마라맛을 넣은 건가?

그러면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매장 내부

역시 키오스크가 있네요!

요즘 키오스크 없는 매장을 찾기가
더 힘든 것 같아요!

출입문 왼편에 2층으로 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2층입니다!

좌석이 상당히 많죠!
저는 오전 10시 반쯤에 와서
사람은 많이 있지는 않네요😅

그러면 좋아 보이는 좌석에 가방을 내려놓고
아래로 가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아까 매장 외부에서 봤던 마라로드 버거 종류가
메인 화면에 딱 있네요!

평소 마라를 좋아하지도 싫어하지고 않는데
햄버거에 마라?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도박을 해보기로 결정!!🤗

펩시 마라 팩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 메뉴명 -

펩시 마라팩


- 행사 내용 -

세트 가격에 100원 추가 시
펩시 마라팩으로 구매가능!


- 행사 기간 -

4월 27일에서 5월 10일까지 10am~10pm
(아쉽게도 현재는 마라팩 구성 행사
끝이 났습니다😂)

 

- 구성 -

1) 마라로드 버거 (3종 중 택 1)
2) 치즈스틱
3) 치킨너겟
4) 펩시콜라 R


- 가격 -

7,600원 (치킨 팩 선택)

 

마라 팩으로 할인행사 이벤트 중이라서
그런지 저렴한 가격다양한 것들을
맛볼 수 있겠네요
! 😄

치킨 너겟입니다 5조각이 나오네요!

아주 따끈따끈합니다!

치즈스틱2개나! 나오네요?

오늘의 주인공 마라로드 치킨버거입니다!

치킨 패티생각보다 큼직하네요!
빵옆으로 다 삐져나왔습니다!
아주 좋다!!😁

그리고 너겟소스는 2가지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머스터드 소스와 스위트앤사워소스 중에  스위트 앤 사워로 선택했습니다!

맛은 그냥 머스터드 맛이었는데 약간 색갈이 연하고 묽다고 해야 하나? 그렇더라고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총평(인적인 생) -


우선 치킨너겟, 치즈스틱은 누구나 아는
그러한 평범한 맛이라서 패스!

그러면 오늘의 핵심인 마라로드 치킨버거
솔직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우선 내용물을 보면 바삭한 치킨패티와,
양상추 그리고 마라소스가 들어가 있고
그 외 재료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맛은! 딱 첫 입 먹었을 때 생각보다
강한 마라 특유의 알싸하면서도 얼얼한 맛이
올라오더라고요!

전 당연히 얼얼한 맛은 크게 넣지 않았겠거니
했는데 예상이 완전히 빗나갔어요!

그렇다고 많이 맵지는 않고
마라향만 강하게 났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는데?
🤔


개인적으로 버거에서 마라맛이 나서
생소했고 생소해서 그런가?  

햄버거가 소스랑 따로 노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궁합이 잘 맞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마라는 역시 탕으로 먹어야 되나 봐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