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치킨 추천] 자담치킨 맵슐랭 반반 치킨 with 모짜감자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8. 1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요번 금요일도 어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던 중 치킨이 당겨서
평소에 먹어보지 않았던 자담치킨
맵슐랭치킨으로 먹어보기로결정 했습니다!

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맛있다는 평들이
들려와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매장명 -

자담치킨 수원인계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76번길 4


- 운영 시간 -

매일 15:10 ~ 익일 01:30
(연중무휴)


- 주문 메뉴 -

맵슐랭 반반 치킨


- 가격 -

25,000원

 

주문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인증 농장정보도
표시되어 있네요!?
먼진 모르겠지만 좋은 것 같네요!😅

저는 맵슐랭 반반으로
맵슐랭 & 후라이드 치킨으로 주문을 했고
모짜감자+4,000원을 지불하고 구매
했습니다!

치즈볼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저는 치킨 먹을 때 시켜 먹는데서만
시켜 먹어봐서 자담 치킨은 처음
시켜 먹어보는데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황금색 빛으로 아주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있네요!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황금빛으로 잘 튀겨져 있고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게 한눈에 보이네요!

고소고소 하고 바삭한 게!

자담치킨 맛있네요!?

이건 맵슐랭인데 연유 같은 비주얼의
쫀쫀한 소스가 묻혀 있습니다!


또한 크리미 하면서 달달하고 고추도 있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설탕의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고
매콤한 맛도 적당히 맛있게 매워서
너무 좋았고 매콤 달콤 크리미 한 게 너무
조화롭더라고요!


이건 모짜 감자입니다!

겉면엔 감자 핫도그처럼 감자가 콕콕 박혀있고
안에는 쫀득쫀득한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쫀득쫀득한 게 사이드메뉴로 제격이 더라요!

머스터드나 케첩에 찍어먹으면 완전
핫도그 맛입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인데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네요!☺️

치즈볼도 쫀득하고 고소한 게 맛있더라고요!

자담치킨은 처음 시켜 먹어보는 브랜드인데
사이드메뉴까지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또 시켜 먹을 것 같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