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릉 맛집] 강릉 짬뽕 순두부 맛집 초당애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9. 23. 0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여름 간 휴가로 강릉으로
놀러 갔다가 점심 먹을만한 곳을 
찾아보고 있던 중...

강릉에 위치한 '짬뽕 순두부 초당애'라는
순두부 요리 전문점을 발견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 매장명 -

짬뽕 순두부 초당애


- 주소 -

강원 강릉시 해안로 388 초당애 (씨에스타 건물 2층)

 

- 영업시간 -

매일 08:00~20:00
라스트 오더 19:30


(매주 화요일 휴무)


아침 8시부터 오픈을 하니 가볍게
아침으로 순부두 먹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매장 번호 -

0507-1394-2284


- 주차 -

매장 앞 주차 가능

 


매장 외부

해당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맛집답게 웨이팅은 기본이라
이러한 팻말도 많이 있네요!

저는 10시~11시 사이 애매한 시간에 가서
다행히도 웨이팅은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2층 출입문 앞쪽에 보면
많은 유명인들이 방문한 흔적이 보이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쾌적하고 깨끗해 보이네요!

식사시간이 아님에도 이렇게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아마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은
필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벽면에 이렇게 메뉴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메뉴 판입니다!

식사메뉴는 기본적으로 순두부짬뽕이랑
순두부 백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순두부짬뽕 12,000원
순두부 백반 10,000원입니다!

저렴한 편이인 것 같아요!

두 개다 먹어보고 싶어서
각각 1개씩 주문을 했습니다!

추가 메뉴도 이렇게 있는데
저는 오징어순대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순두부 짬뽕입니다!

비주얼이 끝장납니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얼큰한 불향이 나는 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순두부 백반순두부가 몽글몽글한 게
보기만 해도 아주 담백하고 깔끔할 것 같아요!


백반을 시키면 된장찌개와 기본 반찬들을
이렇게 주는데 10,000원에 이 정도면
완전 혜자 아닌가요!?😄


그리고 오징어순대입니다!

강원도에 왔으면 오징어순대는
먹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속이 아주 꽉 짠 게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최근 들어서 이렇게 맛있는
순두부는 오랜만입니다!☺️

저는 평소에 몽글몽글한 순두부를
정말 좋아하는데 순두부짬뽕
얼큰하고 불맛이 나는 게 너무 맛있었고
특히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

순두부백반은 순두부짬뽕이랑
반대되는 맛으로 얼큰하고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몽글몽글 부드러운데

담백함의 끝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두부백반도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순두부 백반 같은 경우는 아침식사로 속이 편안하게 먹기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로시킨 오징어순대
무조건 시켜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른 데서 먹었던 오징어순대보다
오징어가 야들야들하면서 속도 꽉꽉 차 있는 게
담백한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강원도 쪽을 가게 되면
무조건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