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평양냉면 맛집]인계동 평양냉면 맛집 평장원 방문 후기!

이건빵 2024. 3. 12.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수원시청역 인근
방문하였습니다.

수원시청역인근에는 상업지구가
형성이 잘되어있어서 약속잡기에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인계동 평양냉면 평장원'은
수원시청역 인근 번화가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 매장명 -

평양냉면 평장원 본점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24시 영업)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08번길 23 1층, 2층


- 매장 번호 -

031-221-7003



매장 외부

매장 외간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
기와집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 깊었습니다.

주차공간매장 앞쪽에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외부와는 다르게
비교적 평범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가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웨이팅 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기본적으로 평양냉면비빔냉면,
회냉면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만두, 수육, 보쌈 등.. 있네요!

저는 평양냉면집에 왔으니 평양냉면을
먹어야 될 것 같아서 평양냉면을 주문하였습니다.

- 메뉴명 -

평양냉면


- 가격 -

10,0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평양냉면을 처음 먹어봐서
살짝 기대가 됐어요!


그러나 주위에서 평양냉면
걸레를 빤 맛이다 아무 맛도 안 나는 맛이다 등..
부정적 의견들을 많이 들었던 터라
살짝 두렵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비주얼을 보니
정말 슴슴한 맛처럼 보이네요!😁


그러면 국물부터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약간 심심하면서 아주 약간의
간이 되어있습니다.

사실 처음 먹어봐서 이게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면은 메밀면으로 쫄깃쫄깃하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고기들어가 있어서
같이 곁들어서 먹었습니다.


일반 냉면에 들어있는 새콤한 무는
아니고 정말 그냥 아삭아삭한 무가 들어있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평양냉면을 먹어보았는데
슴슴한 고기육수를 차갑게 먹는 느낌이
색다르고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은
확실한 것 같더라고요!🤣


평양냉면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