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베스킨라빈스 이상한나라의 슈팅스타 베라 신메뉴 5월 이달의 맛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5. 12. 2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무더운 날씨로 인해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오래간만에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수원인계로데오점'입니다.

 

 

매장을 방문해 보니 5월 이달의 맛으로
'이상한 나라의 슈팅스타라'
신메뉴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저는 베라 아이스크림 중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번 신메뉴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에
슈팅스타가 믹스된 아이스크림이더라고요!


평소에 좋아하던 아이스크림이
슈팅스타와 믹스되었다고 하니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겠다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설명을 보면
기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에
팝핑캔디가 추가된 아이스크림인 것 같았어요!


그 외 변경된 부분은 없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외간으로 보았을 때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에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의 알갱이들이
콕콕 박혀있는 모양이었어요!☺️
그 외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싱글레귤러사이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옛날에 아이스크림 먹을 때는
콘이 텁텁하고 맛이 없어서
보통 컵으로 선택했는데
요즘은 콘이 잘 나오는 건지
아니면 입맛이 변한 건지 콘이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면
항상 콘으로 주문을 하는 것 같아요!🤭

- 메뉴명 -

이상한 나라의 슈팅스타


- 가격 -

3,900원(싱글 레귤러 115g)


- 영양 정보 -

칼로리: 276 kcal

나트륨: 78mg
당류: 32g
포화지방: 9g
단백질: 4g

알레르기 성분: 우유, 대두

 

맛은 기존에 먹어왔던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과
맛이 똑같았고 그리고 슈팅스타의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 알갱이들이
추가된 것
으로 너무나도 예상이 가는
맛이었지만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특유의
부드러운 솜사탕 같은 느낌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의 느낌으로
입안이 재밌더라고요!😊


이러면 굳이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을
구매해서 먹는 것보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이상한 나라의 슈팅스타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팝핑캔디로 인해 입안의 재미까지
느끼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허나 톡톡 터지는 식감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존에 있던 이상한 나라 솜사탕으로
구매하면 되니 고객 입장에서는 선택지가 늘어나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존에 솜사탕 아이스크림과 슈팅스타의
팝핑캔디의 식감을 좋아하셨더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