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와플 맛집]컴포즈 수원우만점 사과 생크림 와플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9.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간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컴포즈를 방문하였습니다!


- 매장명 -
컴포즈 수원우만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23번길 4 1층


- 운영 시간 -

매일 08:30 ~ 23:00
(연중무휴)

- 주문 메뉴 -

사과 생크림 와플


- 가격 -

3,000원

주문한 사과 생크림 와플이 나왔습니다!

컴포즈에서 와플을 구매하게 되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만드는 시간이 10~15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매장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겠죠!?

비주얼이 베너에 있는 비주얼과는
살짝 다르네요?☺️

베너에는 생크림이 중앙에 뿌려져 있고
사과시럽도 중앙에 뿌려져 있는데 실제로는
한쪽에만 생크림과 사과시럽이 뿌려져 있네요!

그러나 매장마다 다른 것 같더라고요!?

반을 접어서 먹으라는 건가?

아무튼 이게 더 좋은 것 같기는 하네요!

하지만 저는 크림과 사과시럽을 펼쳐서
먹기로 하였습니다!

반으로 접기엔 와플두께가 어마무시해서
먹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그러면 생크림을 잘 펼치고 썰어서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와플을 무진장 좋아해서
와플대학을 자주 애용하는데
컴포즈 와플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언제 한번 먹어보려고 벼루다가
이제야 먹게 되었네요!😅

우선 컴포즈 와플두께가 엄청 두껍더라고요!

그리고 크림도 많이 주셔서 베리굿!!

식감은 바삭한 식감보다 약간 부드러운
빵 같은 식감
이라서 부드럽고? 약간 쫄깃?
하더라고요!

기존에 와플은 바삭바삭해야 된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폭신폭신한 식감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반죽고소하니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올라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생크림흐르는 느낌이 아니라 묵직하고
단단한 느낌이어서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간혹 물처럼 흐르는 생크림을 주는 카페가
있는데 그런 건 빨리빨리 폐기하시고
다시 만드시길..😅

휘핑단단하고 묵직한 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습니까?🤭


한 줄 평을 내자면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니고
빵 같은 식감이라 이 부분이 마이너스 요인

될 수 있겠지만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면
플러스 요인
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반죽도 맛있고 생크림도 퀄리티가 좋아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사 먹을 것 같네요!

가격도 3,0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것 같죠?

이상 컴포즈 사과 생크림 와플 구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