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메가 커피 수박주스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2. 2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메가커피에서 구매한
'수박주스'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여름만 되면 웬만한 모든 카페는
수박주스를 출시하는 것 같아요!😛

여름 하면 수박이 빠질 수가 없기 때문에
당연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요번 여름에는 어떤 카페가 수박주스를
가장 맛있게 만들었을까요!?🤗



- 메뉴명 -

수박주스

- 가격 -

4,000원

칼로리가  139.7kcal이네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커피는 키오스크가 웬만하면 다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지점도 키오스크가 있어서
키오스크로 결제를 했답니다!

수박 주스수박화채스무디도 있는데
스무디는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수박주스로 선택!😀

가격은 4,000원입니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지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색상이 살짝 인위적인 느낌이 드는 건
저뿐인가요!?

요즘 색이 쨍한 것보다 어느 정도 현실적인
색이 좀 더 자연스럽고 먹음직스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달달한 수박향이 은은하게 납니다!
그리고 씨앗이나 수박의 과육은 안 들어가는
물 같은 형태
입니다!

수박의 향에 설탕시럽을
엄청 넣은 느낌입니다!
😂

분명 수박 100% 착즙일 텐데...
이게 과육이 없다 보니까 먼가 시럽을 먹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수박시럽에 물탄맛으로
평소에 알던 주스랑은 갭이 좀 있었고
어색했습니다! 😅

하지만 입안에 남는 느낌이 없어서
목마를 때 청량하게 마시기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이 드네요!😁

메가커피의 수박주스는 먹어봤으니
저는 다른 브랜드 수박주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