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음료]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4.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음료 중 맛있어 보였던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음료 구매 후기입니다.


- 메뉴명 -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 사이즈 -

tall 사이즈(355ml)


- 가격 -

5,900원

- 메뉴 설명 -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블론드 샷의 부드러움이 쉐이킹을 통해 극대화된 음료
시나몬과 브라운 슈가, 오트의 조화가 좋은 음료



음료설명을 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먼가 고소하고 달달할 것 같은 느낌?


- 제품 영양 정보 -

칼로리가 135kcal
카페인 함유량이 170ml이네요!


그러면 사이렌오더로 주문 고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

역시 스타벅스는 제품의 사진을 정말 잘 찍네요!🤣

비주얼을 보니 밑에는 브라운슈가와 샷
들어있는 것 같고 위에는 오트음료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층분리가 되어있어서 잘 저어서 먹으면
될 것 같네요!

잘 저어 봤습니다!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일반 우유가 들어가는 것이 아닌
오트 밀크가 들어가는데 일반 우유에 비해
지방 함량이 낮아 칼로리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우유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유당 불내증이 있는 분이 드시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음료의 무게감 또한 지방함량이 적은
오트밀크가 베이스라 음료가
가벼운 느낌
이 듭니다!

맛은 에스프레소, 오트밀크, 흑당을 넣고
만든 음료인데 에스프레소 맛이 강하지 않고
흑당의 브라운슈가 베이스가 달콤하지도 않고
이맛도 저 맛도 아닌 맹숭맹숭한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많이 불호
였습니다!

음료를 사진으로 봤을 땐 맛있어 보였는데😂
많이 아쉬운 음료였습니다.

저는 다음에는 안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