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순살 양념 BBQ 치킨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20. 2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간 배달로 시켜 먹은
기영이 숯불 두 마리 치킨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이 숯불바베큐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 먹는데 배달 앱을 통해
맛집을 찾아보던 중 발견한
기영이숯불 두 마리 치킨입니다!

리뷰도 나쁘지 않고 비주얼도 맛있어 보여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메뉴명 -

순살양념 BBQ치킨
(2단계 매운맛)


- 가격 -

20,000원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기영이 두 마리 치킨의 기영이는 검정고무신에
나오는 기영이가 맞습니다!

저도 처음에 기영이 두 마리 치킨?이라고 해서
검정고무신의 그 기영이? 당연히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그 기영이가 맞습니다!

아마 기영이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도
많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은 거지..😮‍💨

구성을 보면 바베큐 치킨과 치킨무, 콜라
구성되어 배달이 옵니다!

참고로 치킨 위에 납작 만두가 있는데
이건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은 거라
기본적으로는 안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 볶음 우동사리도 +2000원 주고
추가
해서 면도 있습니다!

맵기3단계로 분류가 되는데
1단계 보통맛 , 2단계 매운맛,
3단계 아주 매운맛
이 있습니다.

저는 2단계맛으로 선택 했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아주 매콤 달콤할 것 같습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납작 만두인데
쫠깃쫠깃한 게 맛있더라고요!
추가해서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떡모양이 신기하네요! 동그란 링모양입니다!

쫀득쫀득 맛있네요!

역시 매콤 달콤한 바베큐소스엔
떡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우동사리+2000원을 주고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양념소스엔 역시 면사리를 추가를
안 할 수가 없죠!

너무 잘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매콤 달콤하니 불향도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너무 맛있었고

은 순살로 시켰는데 식감이 물렁한 식감이
아니꼬 쫀득 쫄깃한 식감이라서
씹는 맛 또한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날은 매콤한 게 당겨서
중간맛인 2단계 맛을 선택했는데
혀에 불이 났네요!😅

헥헥 거리며 너무 힘겹게 먹었습니다ㅠ
너무 매워서 맛도 잘 못 느꼈네요!😂

맵찔이분들은 필히 1단계 보통맛으로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2단계가 이렇게 매운데 1단계도 충분히
매콤하게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기영이 숯불 두 마리 치킨 수원인계점에
주문을 하시면 이러한 쿠폰을 주네요!?

이렇게 자석으로 되어있는 쿠폰은 받아본 지
10년은 넘은 것 같은데 옛날 추억의 느낌을
노리고 만드신 걸까요!?

열심히 모아서 서비스를 받아봐야겠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