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바베큐 치킨 추천] 훌랄라 참숯치즈바베큐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6. 19: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간 배달로 시켜 먹은
훌랄라 참숯치즈바베큐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이 숯불바베큐를 좋아해서
자주 시켜 먹는데 숯불바베큐하면 생각나는 게
훌랄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이번 주말에는 훌랄라의
참숯치즈바베큐 중간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 메뉴명 -

참숯치즈바베큐
(중간 맛)


- 가격 -

24,000원

구성을 보면 무, 양배추 샐러드, 콜라
구성 되어있습니다.

인생 뭐 있어 훌랄라지! 화끈하게 즐기자!

옆에 같이 온 우동사리+2000원 주고
추가하였습니다!

치즈 바베큐는 순살 치킨에 떡 그리고
치즈로 잘 덮여있습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불향과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우동사리입니다!

기본적으로 간단하게 양념이 되어서 오네요?

그리고 맵거나 느끼할 때쯤 하나씩 먹으면
개운해지는 무와 샐러드도 같이 옵니다!

치즈바베큐에 우동사리를 넣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여러 가지
토핑을 추가해서 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우동사리를 안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요!

맵기3단계가 있는데
매운맛, 보통맛, 아주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선택 했습니다! 😂

맛은 불향이 가득하고 매콤 달콤한 게
생각보다 간이 쎄서 맥주와 같이 먹으면
너무 좋습니다!

보통맛도 저한테는 맵더러구요!

맵찔이신 분들은 보통맛도 충분히 매우니
무리하질 않길 권장드립니다!🤗


닭도 부드럽고 퍽퍽한 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다만 양에 비해서 가격은 24,000원 이라니
정말 가격이 후들후들하더라고요!

양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 자주는 못 사 먹을 것
같네요! 😅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