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버거킹 망고 선데 아이스크림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3. 1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햄버거로 점심을 먹으려고
버거킹을 방문을 하였습니다.

버거킹을 방문했는데 망고선데 아이스크림과
초코망고선데 아이스크림이 생겼더라고요!

못 보던 건데 신메뉴 인가 봐요!😃

저는 워낙에 망고로 된 아이스크림이나
스무디 이러한 것들을 좋아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햄버거랑 같이 망고선데
주문을 하였습니다!

매장 앞에 붙여져 있는 포스터입니다!

망고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망고 선데 영양 성분표를 보면
칼로리가 179kcal이네요!

초코 망고 선데는 역시 초코가 추가가 되어서
칼로리가 246kcal조금 더 높습니다!


그러면 망고선데를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망고 선데입니다!


- 제품명 -
망고 선데

- 가격 -
2,300원

컵 망고 아이스크림은 1,300원입니다!

기왕이면 큰 걸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큰 걸로 주문!😁

망고선데를 클릭하면 2 가지맛이 나오는데
일반 오리지널이랑 초코가 들어간
초코망고선데가 있습니다.

초코망고선데는 200원 더 비싸네요!

저는 오리지널 망고선데로 구매!


망고 선데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색상은은한 망고색으로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그러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 기대했던 것보다 망고맛이
너무 약했어요!😂


저는 망고의 풍미와 달콤함을 기대했는데
망고 향이 살짝 들어간 일반 소프트아이스크림?

달콤함도 적고 새콤함도 적고 망고향도 적네요!

그리고 먹다 보니...
안에 이렇게 텅 비어있더라고요!😡

이거 2,300원짜리 맞나요!!

맛도 퀄리티가 떨어지고 양도 너무 적어요.
한마디로 가성비 최악입니다.


역시 버거킹에서는 버거만 먹어야겠어요!

버거는 존맛탱인데..☺️

궁금해서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컵망고아이스크림으로 맛만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제입맛엔 별로였기 때문이죠!😚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