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족발 추천] 기대만족 2가지맛 반반족발 달큰한 마늘족발&화끈한 직화불족발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4. 2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이번 금요일도 어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던 중 오래간만에 족발을 먹어볼까 하고
서치 하던 중 기대만족이라는 족발 브랜드
있더라고요?

리뷰도 괜찮고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주문
하게 되었습니다! 😄

- 매장명 -

기대만족 인계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중로56번길
26-4 1층


- 운영 시간 -

월~금 13:00 ~ 익일 밤 12:45
토~일 11:00 ~익일 밤 12:45

(연중무휴)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주문 메뉴 -

2 가지맛 반반 족발 + 쟁반국수
(10종류 중 택 2)

- 고기 사이즈 -

소(사이즈)

- 두 가지 맛 선택 -

달큰한 마늘족발, 화끈한 직화불족발

(달큰한 마늘족발, 화끈한 직화불족발
주문 시 각 1,000원씩 추가)

- 리뷰 이벤트 -

날치알 주먹밥(서비스)


- 가격 -

42,000원


메뉴 구성을 보면 기본적으로 쌈채소
쟁반국수, 리뷰이벤트로 받은 날치알 주먹밥,
쌈장, 새우젓, 편마늘, 김치류가 구성되어 옵니다!
기본적으로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 것들은
다 오는 것 같아요!

합격! 😆

화끈한 직화불족발입니다!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끝부분이 시꺼멓게 탔네요
보기엔 많이 탄 것처럼 보이지만
맛을 보면 탄맛은 많이 안 났어요!


직화 향이 정말 좋습니다!

달큰한 마늘족발입니다!

마늘족발은 다른 브랜드에서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러한 비주얼은 처음이네요!

보통 마늘소스가 덮여 있지만 이건 소스라기엔
너무 묵직한 느낌의 마늘소스가 족발을
이불 덮듯이 덮여있어요!


독특한 비주얼이네요!🫢

기본적인 소스와 김치류입니다!

족발은 무생체가 생명인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김가루와 단무지찹, 마요네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근본의 쟁반국수 새콤달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쌈채소신선하니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이 너무 알차죠?! 대만족!😁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화끈한 직화불족발입니다!
저는 맵찔이지만 가끔 겁 없이 매운 게 먹고
싶어서 시키는데 항상 시키고 나면
후회를 합니다!🤣

역시 맵찔이인 나에겐 불족발은
맞지 않나 봅니다. 한 점을 먹자마자
너무 매워서 헥헥거리면서 먹었네요😂

다만 맵기만 하진 않고 매우면서도 스모크 한
불향이 지긋이 올라오는 게 맛있었어요!


맵찔이가 아닌 분들은 도전해 보세요!

달큰한 마늘족발은 마늘소스로 덮여있는데
이걸 마늘소스라 하는 게 맞나?

소프트한 마늘을 다져서 뭉쳐 논느낌?입니다.
맛도 액체류의 소스가 아니다 보니
다소 텁텁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렇게 마늘이 많이 올라가 있는데
마늘맛이 안 나고 달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희한했어요!

하지만 전 마늘의 향을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아서 마늘의 향을 싫어서 안 드시는 분도
이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같이 온 무생채대존맛이라
달달한 마늘족발에 곁들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족발집은 자고로 김치류가 맛있어야
또 시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너무 깔끔하고 구성도 좋아서 한번 사드셔 보세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