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바베큐 치킨] 정통 직화구이 화락 바베큐 치킨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27.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요번 금요일도 어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던 중 바베큐치킨이 당겨서
훌랄라에 시킬까 하다가 먼가 다른 집은
없나? 하고 서치 하던 중
화락바베큐치킨이라는 브랜드가 있더라고요?

화락이란 브랜드는 처음 봤는데
전국적으로 매장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리뷰도  괜찮은 것 같아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 매장명 -

화락바베큐치킨 수원세류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509번길 2
화락바베큐치킨


- 운영 시간 -

월~금 15:00 ~ 02:00
토~일 11:00 ~ 02:00
(연중무휴)


- 주문 메뉴 -

[소] 2 가지맛 직화바베큐 치킨


- 가격 -

21,900원


주문한 음식이 도착을 했습니다!

[소] 2 가지맛 직화바베큐 치킨을 시키면
펩시 500ml, 단무지, 선택 바베큐치킨 2 가지맛
이렇게 배송이 옵니다!

코카콜라가 아니라 펩시라 선을 조금 넘은 것
같기는 하지만 뭐 어쩔 수 없죠!😂

⁰그리고 화락바베큐치킨 수원세류점
리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저는 떡사리를 요청드렸습니다!🤗

그리고 화락바베큐치킨 세류점 리뷰를 보는데
대파가 정말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대파는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대파를 추가하였습니다!

대파 추가는 +1,500원이네요!

비주얼이 미쳤습니다!🫢

직화로 제대로 구운 느낌이에요!

그리고 대파가 왜 맛있는지 비주얼만 봐도
알겠네요!

추가 안 했으면 어쩔 뻔...

화락바베큐치킨에 시키시면 대파 추가는 필수로
해야 할 것 같아요!


직화로 아주 제대로 구워주시네요!😀

저는 두 가지 맛으로
직화간장 바베큐치킨, 직화고추장바베큐 치킨
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화락의 모든 치킨은 순살이더라고요!😗

직화간장 바베큐 치킨입니다!

우선 향은 직화로 구워서 인지 불향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불향 너무 좋아요!😆

식감은 닭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치킨이 원래 이렇게 부드러운 식감을 가졌나?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간장의 짭짤하고 달콤한 맛이 좋았고,
특히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대파랑 곁들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대파가 직화로 구워서 그런지 대파향이
너무 좋네요!


왜 리뷰에 대파가 맛있다고 하는지 알았습니다!
😃

이번엔 직화고추장 바베큐 치킨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닭이
엄청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그리고 저는 매콤한 맛으로 시켰는데
매운 불향과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거기에 직화로 구운 대파까지 매우 조화롭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매콤한 맛
살짝 맵긴 했지만 먹는 데는 크게 문제는 없었어요!

매운맛으로 시켰으면 큰일 날 뻔 😅😅
저처럼 맵찔이분들은 매콤한 맛까지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참고로 맵기순한 맛, 매콤한 맛, 매운맛
3가지 단계
가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오는 단무지얇게 썰려있어서
단무지로 치킨을 싸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느끼할 때쯤 한 개씩 싸 먹으면 아주 좋더라고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는 다음에도 또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바베큐치킨이 당기는 날 한번 드셔보세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