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샌드위치 맛집] 키오스크가 있는 써브웨이 수원로데오점 방문 후기! (에그마요 15cm)

이건빵 2023. 6. 21. 2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주말 간 수원역에 볼일이 있어서
아침 일찍 수원역을 가게 되었습니다!

근데 아침을 안 먹어서 늦은 아침을 먹으려고
고민하던 중 써브웨이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써브웨이는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해야 할 때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무겁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 매장명 -

써브웨이 수원로데오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7


- 영업시간 -

09:00~21:40
(연중무휴)


- 매장 번호 -

031-244-0889


 


매장 외간

수원로데오점 써브웨이는 작년 초쯤에
오픈한 매장으로 오픈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
매장 외간이 주변 매장들에 비해
매우 깨끗해 보입니다!

음식점은 자고로 외간도 깨끗해 보여야 음식에
신뢰가 가더라고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도 비교적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매장 좌석도 많아서 매장에서 부담 없이 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이 깨끗해서 그런지 식자재도
위생적으로 보이네요!😄

잉? 써브웨이에 키오스크가 있네요!

전 써브웨이를 엄청 많이 가봤지만
써브웨이에서는 키오스크를 본 적이 없었는데
여기는 있네요?

신기..🫨

써브웨이는 직원분 앞에서 바로바로
말씀드리면서 재료를 선택하는 게
당연한 건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써브웨이가 키오스크도 있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데 역시 선택할 게
너무 많네요..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처음이라 그런진 몰라도
저는 조금 복잡하더라고요!😅

이거 선택해야 하고 저거 선택해야 하고
눌러야 될 것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서브웨이는 키오스크 도입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키오스크에 익숙지 않으신 어르신분들은 상당히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 메뉴명 -

에그마요 15cm

- 가격 -

5,500원

저는 오이, 피클, 할라피뇨를 싫어하기 때문에
이세가지 빼고 다 넣었습니다!

역시 써브웨이에그마요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에 너무 좋네요!

써브웨이 수원로데오점키오스크도 있고
매장도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써브웨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원 로데오점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는 여기 단골이 될 것 같아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