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찜닭 추천]두찜 마라탕뺨치는 마라로제찜닭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19. 20: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요번 금요일도 어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면서 서치하고 있는데 두찜
마라로제찜닭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평소에 두찜을 정말 좋아하는데 안 먹어본
메뉴여서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 메뉴명 -

마라로제찜닭

(순살 반마리, 보통맛)


- 가격 -

23,800원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구성
마라 찜닭, 콜라, 치킨무, 참기름, 김입니다!

참기름과 김은 찜닭을 다 먹고 밥을 넣어서
슥싹슥싹 비벼먹으면 대존맛입니다!
😆

뚜껑을 여는 순간 매콤한 마라향이 확 올라오네요!

들어간 재료를 보면 정말 마라탕에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재료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푸주, 포두부, 분모자 납작 당면, 비엔나 등..

마라탕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이건 180mm 긴 긴말이 인데 2,500원
두 개를 구매하였습니다!

김말이는 평범하고 특별할 건 없는
맛있는 김말이입니다!

김말이를 마라 찜닭 소스에 찍어먹으면
대존맛입니다!!

두찜은 무가 핑크색이라 상큼해 보이네요!

닭은 반마리라 얼마 안 되는데 마라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아주 좋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저는 먹기전에 마라로제찜닭이다 보니
로제맛이 강하면서 마라향이 살짝 날 거라고
생각을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마라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때문에 오히려 로제맛이 묻히더라고요!

마라 싫어하시는 분은 이 부분 참고하셔야
할 듯합니다!😙


맵기보통맛으로 시켰는데도 살짝 매웠고
얼얼한 맛이 강했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이것도 맵다고
느끼실 수도 있으니 매운맛보단
보통맛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도 살짝 맵고 얼얼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마라를  싫어하지도 좋아하지 않은
입장
에서 로제랑 섞어서 먹으니 얼얼하긴
했지만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먹었던 지인은 마라를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다고 맨날 이것만 먹겠다고 하네요!!

😂😂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드셔 보세요!

완전 취향 저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라의 얼얼함이 싫으신 분들은 비추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얼얼하더라고요!
😅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