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치킨 맛집]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곱빼기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8. 19: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금요일 저녁에 집에 있게 되면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위해
맥주와 함께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 먹습니다!

요번 금요일도 어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까
고민하던 중 치킨이 당겨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굽네치킨튀긴 게 아니라 구운 거라 그런지
2명이서 한 마리는 양이 적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굽네치킨
곱빼기라고 해서 1.5 마리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2마리는 너무 많은데 1.5마리라니!!

너무 획기적이지 않나요?

분명 치킨도 곱빼기원하는 사람이
많았을 거라
고 저는 확신합니다!

- 메뉴명 -

고추바사삭(곱빼기)


- 가격 -

26,000원


1.5 마리인데 가격도 2만원 중반대
합리적인 것 같아요!😁

식사대용이나 야식으로도 최고인 듯합니다!

구성을 보면
곱빼기로 주문을 해서 반마리가
따로 작은 상자에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그리고 2가지 소스치킨무가 같이 오네요!

굽네치킨오븐에 구워 기름이 싹 빠진
상태
라서 느끼하지 않고 배부를 때까지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만의 특제 파우더를 입혀서
구워낸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특징이 있어 식감도 너무나 좋습니다.

그리고 나름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구웠기 때문에 죄책감도 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저는 이런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굽네치킨을
정말 많이 시켜 먹어요!

장점이 너무 많잖아요!😆


그리고 굽네치킨은 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내산 계육을 고집하고,
본사 R&D센터의 까다로운 개발 과정을
거쳐 메뉴를 만든다고 하네요!

이러한 노력이 있기 때문에  
오븐 브랜드 요리로서 단연 1등
시장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온 소스 중 고블링 소스
마요네즈할라피뇨페퍼가 들어간  소스로
부드럽고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입니다!

마블링소스마요네즈스리라차칠리소스
들어간 소스로 고소한 매운맛이 특징입니다!

고추바사삭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가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궁합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상입니다!

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