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심당] 성심당 방문 및 초코튀소 솔직 후기!

이건빵 2023. 6. 1. 1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위치한 매우 유명한 빵집인
성심당 방문 후기이자 성심당의 많은 빵 중에
인기메뉴인 초코튀소 내돈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 매장명 -

성심당 본점


-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매장 전화번호 -

1588-8069

성심당 건물입니다.

전국 5대 빵집이라고 불릴 만큼
규모가 엄청나게 크네요!😳

성심당튀김소보로로 유명해진 만큼
매장 앞에 튀김소보로 조각상도
큼지막하게 있네요! 😆

빵집이 볼거리가 이리 많아도 되나요!🙂


그리고 성심당 본건물 앞쪽으로 조금만
더 가시면 케익만 판매하는 성심당 케익부띠크
건물이 또 따로 있습니다!

규모가 정말 엄청 크죠?😲

하지만 오늘은 초코튀소 후기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성심당 매장 내부입니다!

규모가 정말 어마무시하고 빵도 아파트처럼
이곳저곳에 층층이 준비되어 있네요!


오늘 전부 판매할 양인가 봐요!😵‍💫

저는 평일 11시쯤 방문을 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주말은 얼마나 많을지 상상이 안 가네요!🤭

저는 이것저것 신기한 빵들이 많아서
여러 가지 종류의 빵을 구매했지만!
오늘은 많이 궁금해하실 만한
초코튀소빵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명 -

초코튀소


- 가격 -

2,000원

우선 초코 튀소종이봉투에 담겨있는데
소보로를 튀긴 거라 그런지
종이가 기름에 살짝 젖었더라고요!

기름이 손에 묻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외간은 튀긴 소보로에 초코를 묻힌느낌입니다!

초코튀소를 반으로 가르면 내부에는
팥 앙금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봉투 뒷면튀소쏭이 있네요!

이런 건 누가 만들었는지 깨알재미요소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성심당은 워낙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전국 5대 빵집이라고 불릴 만큼 유명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기대감이 엄청나게 올라간
상태
에서 맛을 보게 됐습니다.

그것이 문제였을까요?😅
을 딱 봤을 때 살짝 실망감이 들었습니다!😟

왜냐면 초코튀소를 딱 먹었을 때 외간에서
예측할 수 있는 맛들이 났고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문이 드는 점은 소보로를 굳이
튀겼어야 했나라는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고 기존에 소보로가 가지고 있던
부드러움과 소보로토핑만의 식감이
사라져 버린 느낌
이 많이 들었다.

물론 튀김으로써 겉은 살짝 바삭하나..
기름이 져서.. 개인적으로는 불호 쪽에
가깝다고 느껴졌습니다.

때문에 성심당 근처에 일이 있거나
대전에 놀러 가게 되면 빵이 워낙 다양하고
규모도 커서 한 번쯤은 가볼 만할 것 같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저는 성심당만을 가기 위해
굳이 먼 길은 가지 않을 것 같네요
😂

서울에도 충분이 이 정도의 퀄리티의 빵집이
많으니까요 ㅎ

물론 규모면에서는 성심당에게는 상대가
안되지만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