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햄버거 맛집] 버거킹 내발산점 올데이킹 더블비프불고기세트 구매후기!

이건빵 2023. 6. 2. 2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쪽에 외근 일정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버거킹 내발산점
방문하였습니다!

버거킹혼밥 하기도 부담 없고 가격도
합리적
이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점심 메뉴입니다!😁


직장인들의 점심메뉴로 아주 제격인 것 같아요!
😊


- 매장명 -

버거킹 내발산점


-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08


- 영업시간 -

매일 9:00~24:00


- 매장 전화번호 -

070-7438-6565

 
 


매장 외간

내발산점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간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네요!😮

버거킹에 오게 되면 저는 무조건
올데이킹으로 주문을 합니다!

싼 것도 싼 거지만! 맛도 있습니다!

올데이킹! 가성비 굿!☺️


매장 내부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3대나 있네요!

order here!

좌석도 적지 않게 구비가 되어있고
혼자 방문하신 고객님들을 위한 1인석 소파
좌석도 좌측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버거킹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액자들도 보이네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망설임 없이
올데이킹 카테고리를 클릭!!

저는 올데이킹메뉴 중에 롱치킨을 주로 먹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새로운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롱치킨이 아니라 더블비프불고기버거로
주문
을 하였습니다.

- 메뉴명 -

더블비프불고기버거 세트


- 가격 -

6,500원


- 영양 성분 -


메뉴가 준비 됐습니다!

햄버거, 콜라, 감튀 포함해서 6,500원이라니
엄청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외식물가가 너무 올라서 어딜 가도
이런 구성으로는 한 끼 식사를 하기 힘들 거예요!

버거킹 올데이킹 사랑합니다!😚

그러면 더블비프불고기버거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격이 가격인지라 버거는 미니버거입니다😂

뭐 가격이 저렴하니 당연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내용물을 보면 불고기패티 2장, 치즈, 양파, 양상추, 불고기소스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내용물이 생각보다 알차죠?
M사의 불고기버거의 내용물은 정말 처참한데
버거킹의 더블비프불고기버거는
양상추도 많이 들어가 있네요!😁

은 버거킹 특유의 고기맛이 나는 패티
들어있어서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버거킹의 패티는 식으면 다소 퍽퍽하더라고요

그리고 소스도 정말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불고기소스맛이 강하게 나고 소스가 많아서 그런지 많이 달달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들어있는 치즈로 인해서 전형적인 단짠단짠 한 맛이었습니다.

많이 먹으면 너무 달아서 금방 질릴 것 같은데
양이 많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때문에 슴슴한게 먹고 싶을 때는 롱치킨,
자극적인 게 먹고 싶을 때는 더블비프불고기버거를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