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CU 연세우유 한라봉생크림빵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21.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 구매 후기입니다.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은 원래
제주도 한정 판매였는데 전국으로 확대
되었다고 하네요!🫢

전 한라봉을 같이 상큼 달콤한 과일을
정말 좋아하는데 전국적으로 판매가
확대가 되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인기가 폭발적이다 보니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이 꾸준히  
출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맛이 출시가 될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출시당시
대단한 인기로 예약을 하지 않으면
구하기가 힘들었는데 최근에는 인기가 다소
사그라들어 CU 편의점에 방문하시게 되면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을 실 겁니다!
😀

저도 우연히 CU편의점을 방문했는데
재고가 있어서 구매해 왔습니다!

- 제품명 -
연세우유 한라봉 생크림빵

- 가격 -
3,400원

포장이 이름이랑 맞게 한라봉색인
주황색으로 글씨가 써져 있습니다!

성분을 보면 식물성 크림 14.1%,
카스타드슈크림 10.48%,
리얼베이스한라봉 8.41%
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영양 정보총 내용량 170g
525kcal입니다!

아무래도 크림이다 보니까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은 것 같습니다!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75g, 당류 29g,
지방 29g
등입니다!

크림이 사용되다 보니까 개봉 후에는
품질변화가 쉽게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즉시 섭취
하도록 주의사항이
써져 있습니다!😚

그러면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를 뜯자 달콤한 한라봉의
은은한 향이 풍부하게 올라오네요!
🤗

생크림 빵이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는데 모양이 무너지지 않게
보관하기 좋겠네
요!😄

생크림 빵의 모양도 한라봉의 모양을
연출하려고 한 모습이 보입니다!

중앙에는 나뭇잎을 형상한 것도 보이네요!

한라봉 생크림빵 너무 귀엽네요!😆

빵 위에는 소보로같이 덮혀져 있는데
아무래도 생크림 빵이고 냉장보관을 하는
제품이다 보니까 바삭한 식감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반으로 잘라보니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한라봉커스터드도 듬뿍 들어가 있네요!
근데 한쪽으로 쏠려 있는 느낌?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식감빵이 폭신폭신하니 부드러웠고
겉에 있는 소보로는 살짝 질퍽한 느낌으로
씹을 때 이빨을 감싸는 느낌입니다!

크림은 말할 것도 없이 폭신폭신 부드러운 게
너무 좋았습니다!

한라봉의 향이 가득 나고 특히
한라봉 커스터드 부분에서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한라봉의 새콤한 향은
많이 나지 않았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유유나 커페라떼와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다 보니
느끼한 걸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은
다소 느끼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크기도 생각보다 크거든요!🤗

하지만 저처럼 생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애의 간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