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리뷰] 포테토칩 잭슨 페퍼로니맛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8. 1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포테토칩 잭슨 페퍼로니맛 구매 후기입니다.


평소에 포테토칩을 좋아해서 즐겨 사 먹는데
편의점포테토칩 잭슨 페퍼로니맛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포테토칩 잭슨 페퍼로니맛은 처음 보는 건데
신상 과자인가 봐요!

구매를 안 해볼 수가 없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제품명 -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 가격 -
1,700원

(CU편의점 구매)

- 중량 -

50g(290kcal)


생감자 89%, 페퍼로니피자맛시즈닝 2.1%

- 영양정보 -

290 kcal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26g
당류 3.1g
지방 19g
단백질 3.2g

포슐랭 가이드란?
포테토칩과 인기맛집의 콜라보 제품
시리즈라고 합니다!

첫 번째 시리즈는 포테토칩 엽떡맛에 이어서
두 번째인 잭슨 피자와 콜라보한
잭슨 페퍼로니맛
이라고 합니다!

잭슨 피자는 가성비 좋은 미국 피자로
유명한 피자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포슐랭 가이드라.. 재밌는 요소네요!
세 번째는 무엇일까요? 😁

개봉을 하게 되면 역시 포테토칩 과자답게
질소가 아주 많이 들어가 있네요!
과자가 깨지긴 쉽지 않겠아요!🤣🤣

모양기존 포테토칩 과자답게 얇네요!

색상붉으스름하니 빨간 시즈닝이
묻혀 있습니다!


식감감자칩이 얇아서 잘 바스러지고 아주
바삭바삭하니 좋습니다!


은은하게 페퍼로니 향이 느껴집니다!

은 이게 페퍼로니 맛인가?
뭐랄까 페퍼로니 피자맛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살짝 매콤 짭짤하니 맛있더라고요!

다만 매콤함과 짭짤함이 다른 감자칩 과자
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그 부분은 살짝 아쉬웠어요!

전 자극적인 과자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마 자극적인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당히 매콤하고 짭짜름해서 입맛에
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가격 대비 그럭저럭인 느낌이라
다시 사 먹을지는 의문이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