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리뷰] CU편의점 HEYROO 대파콘소메맛팝콘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1. 2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대파콘소메맛팝콘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대파콘소메맛 팝콘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파콘소메맛이라니 콘소메맛 팝콘은 항상 맛있게 먹었었는데 여기에 대파가 추가됐네요!

어떤 맛이 날지 너무 궁금합니다!

- 제품명 -
HEYROO 대파콘소메맛팝콘


- 구매처 -
CU 편의점

헤이루는 오로지 CU편의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가격 -

1,700원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5g
칼로리: 340kcal

나트륨: 710mg
탄수화물: 37g
당류: 3g
지방: 19g
단백질: 5g

- 알레르기 유발물질 -

우유, 대두, 밀, 닭고기, 쇠고기 함유

팝콘은 항상 살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봉지가
큼지막하니 양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심심풀이로 먹기에는 역시 팝콘이
가성비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이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봉지를 뜯으면 은은하게 퍼지는
콘수프향에 대파향이 살짝 납니다!

다만 콘소메 향이 강해서 대파향은
살짝 묻히는 느낌
이 있어요!

팝콘을 보면 콘소메시즈닝
약간 초록초록한 대파가루? 가 뿌려져 있습니다!

은 전체적으로 짭조름한 콘소메맛이 강하게 나고 대파향도 은은하게 나는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대파맛은 강하지 않고 콘소메맛이
강해서 대파맛은 강하게 나지는 않았어요!

뭐랄까 그냥 콘소메 팝콘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콘소메 팝콘을 좋아해서
이것도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다만 살짝 짜고 달달한 자극적인 맛이어서
먹으면서 물을 먹게 되네요!

자극적인 과자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과자는 자고로 자극적이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시즈닝이 많이 뿌려진 과자가 맛있더라고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