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컵라면 리뷰] 오뚜기 참기름 김치 볶음면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30. 2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컵라면 오뚜기 참기름 김치볶음면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신기한 컵라면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출시한 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저는 처음 보는
컵라면이어서 구매를 안 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참기름 김치 볶음면이라 어떻게 맛을
표현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 제품명 -

참기름 김치볶음면



- 가격 -

2,300원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20g


칼로리: 520kcal


나트륨: 1,370mg
탄수화물: 72g
당류: 10g
지방: 22g
단백질: 9g
칼슘: 120mg

만드는 방법은 컵라면 옆면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구성
액체스프, 건더기스프, 참기름이 들어있네요!


만드는 방법입니다!

1. 뚜껑을 개봉한 후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는 물 400ml를 선까지 붓는다.


2. 뚜껑을 덮고 3분을 기다려 준다.

3. 3분 후 뚜껑에 표시된 화살표 부분을 잡고
뜯어내어 물을 버려준다.
(물은 1스푼 정도 남겨두시면 나중에
비벼 먹을 때 부드럽게 잘 비빌 수 있습니다! )

옛날 컵라면은 물을 버릴 때 젓가락으로
찌르거나 해서 물을 버렸는데 요즘은
물 버리는 것도 너무 편리하게 잘 나오네요!😆

4. 액체 스프와 참기름을 넣고 비벼주면 완성!
(참고로 조리 후 전자레인지30초 정도
돌려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기존 컵라면 비빔면이나
짜빠게티 만들 때랑 동일하네요!

어렵진 않습니다!😄

비주얼은 일반적인 비빔면 느낌입니다!

그러나 중간중간 김치의 건더기가 있는 게
특징이네요!

맛은 생각보다 기대를 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기대이하였습니다!😂

MSG 특유의 매운 라면수프 맛이 김치
참기름이 섞인 맛이었고

그리고 맵기
맵찔이인 나에겐 생각보다 많이 매웠습니다.

MSG맛과 짜고 매운맛...
개인적으로 불호였습니다!😔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긴 하는데 전 별로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