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컵라면 리뷰]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7. 2.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신기한 컵라면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출시한 지는 좀 된 것 같은데 저는 처음 보는
컵라면이어서 구매를 안 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평소에 진짬뽕의 면발이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순두부 진짬뽕맛이
새로 생겼네요! 과연 맛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 제품명 -

참기름 김치볶음면



- 가격 -

2,300원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15g

칼로리: 475kcal

나트륨: 1,790mg
탄수화물: 68g
당류: 3g
지방: 18g
단백질: 10g
칼슘: 113mg

컵라면을 뜯어 구성을 보면 액체 스프와
순두부블럭
이 들어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컵라면 옆 부분에 써져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전자레인지가 없는 조리방법 두 가지 있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없이 조리방법으로 만들어
먹어봤습니다!

조리 방법은 컵라면에 액체 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 뚜껑을 덮고->
4분 후 -> 순두부 블럭을 넣고 잘 저어서
먹으면 된다고 쓰여 있습니다!

1)  액체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컵라면은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으로
덮을때 위 사진처럼 점선을 따라 접고
누루고 끼워주면 뚜껑이 딱 덮히네요!

날이 갈수록 편리해지는 것 같아요!

옛날에는 젓가락으로 입구를 막거나 뚜껑 위에
무언가를 올려놨었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네요!😁

2) 4분 후 뚜껑을 열어준다!

3) 순두부 블럭을 뜯어 컵라면 안에 넣어준다!

4) 잘 섞어주면 완성!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외간으로 봤을 때 순두부 조각이 작고
양이 많지 않아서 약간 아쉬웠어요!

면발은 기존에 우리가 알던
진짬뽕의 면발과 동일했습니다!
납작하고 도톰한 스타일!😆


진짬뽕에 순두부 블럭이 들어간 맛으로
진짬뽕과 맛이 똑같더라고요!

진짬뽕에 순두부 블럭이 들어가
좀 더 고소한 느낌?

전 진짬뽕을 원래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콤하고 칼칼한 게 당길 땐 진짬뽕만 한 게 없죠!

밥이랑 비벼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