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가성비 끝판왕 혜자로운 맘모스빵(흑임자) 솔직구매 후기!

이건빵 2023. 8. 15.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gs슈퍼마켓에서 구매한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구매 후기입니다.

저에게 혜자로운 시리즈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시리즈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어서
자주 사 먹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혜자로운 시리즈에 맘모스빵이
출시가 되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제품명 -

혜자로운 맘모스빵 흑임자


- 가격 -

4,900원


- 제품 설명 -

단팥앙금과 흑임자크림에 밤알갱이를
쏙쏙 박은 빅 사이즈 맘모스빵

정식 판매 가격은 4,900원이나
저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30%
할인받아 3,430원에 구매했습니다!

안그래도 저렴한데 더욱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영양 정보
총 내용량 420g에 100g 당
385kcal입니다!


총칼로리는 1615kcal
크기가 엄청 큰 만큼 칼로리가
말도 안 되게 높네요!

100g 기준으로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55g, 당류 24g,
지방 16g 등입니다!

제가 손이 큰 편인데 빵이 묵직한 게 정말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

두께도 도톰한 게 무지막지합니다!🫢

내용물팥과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역시 혜자로운 시리즈는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빵 겉에 소보로가 있어서 달콤하면서
부드러웠고 빵은 생각보다 부드러운 빵은
아니었습니다! 살짝 퍽퍽한 느낌?


허나 흑임자크림과 팥앙금이랑 같이 먹으니
크림과 팥앙금이 부드러워서 그렇게
퍽퍽하다는 느낌은 크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양이 양인만큼...
계속 먹다 보니 목이 메고 크림특성상
살짝 느글느글해지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에 먹기에는 쉽지 않은
양과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먹다보니 우유나 라떼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살짝 퍽퍽하고 목이 메이기 때문에 부드러운 우유와 라떼랑 먹으면 찰떡궁합 일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내용 물이 실하게 들어가 있고
단팥앙금도 너무 달지 않고 적절히 달고
부드러워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한 번에 먹었서 다소 느끼했지만
여러 번 나눠서 먹으면 정말 가성비 있는
맛있는 맘머스빵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도 생각날 때 또 사 먹어보려고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