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CU 약과쿠키]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9. 4. 23: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이웃집 통통이 황치즈 약과 쿠키'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간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황치즈약과쿠키'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약겟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약과로 만든 디저트가 인기가 많아
트렌디한 카페를 가게 되면
꼭 약과로 만든 디저트가 있더라고요!


때문에 저도 인기에 힘입어 카페를 가면
자주 사 먹는 편인데 편의점에서까지
제품으로 출시를 했더라고요!


저는 약과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카페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를 안 해볼 수가 없어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떻게 맛을 구현해 놨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 제품명 -

이웃집 황치즈 약과 쿠키


- 구매처 -

CU 편의점


- 가격 -

2,700원

내용량이 120g인데 무려 572kcal
하지만 이러한 약과 쿠키는 고열량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20g, 572kcal

나트륨 391mg
탄수화물 80g
당류 33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2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7g


맛있는 디저트들은 영양정보를
보기가 무섭네요😂

건강에 안 좋은 게 맛있다고
맛은 엄청 맛있을 것 같네요! 🤣

그러면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개봉을 하게 되면 황치즈의 향이
물씬 나면서 생각보다 묵직하고
두툼한 내용물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묵직하더라고요!

쿠키가 층층이 쌓여 있는데
맨바닥에 황치즈쿠기, 가나슈, 약과순으로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키와 가냐슈가 특유의 황치즈맛이
진하게 풍겨왔고 엄청나게 달고 짠맛이
처음부터 강하게 느껴집니다.

그렇게 먹다 보면 약과의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이 올라오는데  고소하고
달고 짠맛이 전부 강하게 납니다.


식감가나슈는 말할 것도 없이 부드럽고
소프트한 느낌이고 약과는 쫀득쫀득한
식감, 쿠키는 바삭한 쿠키는 아니고
부드러운 쿠키의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쫀득하면서
약간 질척 질척? 한 식감이고
엄청 짜고, 달고, 고소한 맛입니다!


맛이 아무래도 너무 강해서 그런지
쉽게 물리더라고요!


도저히 이건 혼자서 한 번에 먹을 수가
없을 정도로 금방 물리더라고요.

혼자 드시게 된다면 우유랑 같이 먹으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반 먹고 반은 남겼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황치즈가 아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황치즈가 굉장히
짜고 달달해서 아쉬웠습니다!

재구매의사는 당연히 No! 없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