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페퍼로니 피자 치킨 버거 세트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8. 31. 19: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광명시 하안동 인근에 외근 일정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노브랜드버거'
광명하안점을 방문하였습니다.


햄버거는 혼자서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라서
외근이 잦은 직장인들에게 점심메뉴로
햄버거 만한 게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점심메뉴로 햄버거를 많이
사 먹는 편인데 이번에
노브랜드 버거에서
'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점심도 먹을 겸 겸사겸사
방문을 하였습니다.😀

- 매장명 -

노브랜드버거 하안점


- 위치 -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4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매장 전화번호 -

0507-1371-4863

 

 

매장 외간

매장 외간은 노랑노랑한 게 한눈에 띄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는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어서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을 하면 되고,

내부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먹고 가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면 이제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메뉴명 -

페퍼로니 피자 치킨 버거 세트


- 가격 -

8,300원

 

신메뉴라 그런지 매장 이곳저곳에
홍보가 엄청 많이 되어있더라고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딱 받았을 때? 엥? 이게 머지?
라는 생각이 3초간 들었던 것 같습니다!

홍보사진에 페퍼로니가 햄버거 위에
올라가 있길래 이미지상 페퍼로니를 많이
넣었다는 걸 표현한 건 줄 알았는데
홍보 이미지 그대로 햄버거 위에
토핑이 올라가 있더라고요!
🫢

그리고 햄버거 빵이 거꾸로 올라가 있고
거기에 피자처럼 토핑이 올라가 있습니다.


신박하네요!☺️

근데 이걸 어찌 먹어야 하나..

아무래도 손으로 잡고
먹을 수는 없다 보니
햄버거를 그릇에 담아주시고 포크와
나이프를 주시더라고요!

햄버거를 썰어먹게 되다니! 독특하네요!

그러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반으로 썰었을 때 내부구성물을 보면
맨 위에서부터 페퍼로니, 치즈,
거꾸로 올라간 햄버거 빵, 치즈와 소스,
치킨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맛있는 건 아주 다 넣어 논 것 같네요!

그러면 나이프를 이용해서 썰어 먹어보겠습니다!

햄버거가 탑처럼 높이 쌓여있다 보니..
써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빵만 먹고, 샐러드만 먹고
치킨만 먹게 되는 먹기에 너무 불편했습니다.


은 메뉴명답게 페퍼로니피자와
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어서 상상할 수 있는
딱 그 맛입니다!


저는 페퍼로니 피자와 치킨을 좋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소스도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간도 딱 맞고 괜찮더라고요!


허나 먹기가 너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고
가격도 8,300원이면 싼 편은 아니더라고요!

맛이 있기는 하였지만.. 특별한 건 없어서
다음에 사 먹을지는 의문이 드네요!😅

그리고 노브랜드 하안점을 방문하시면
쿠폰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쿠폰도 받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해서 써야겠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