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추천] 추억의 과자 감자알칩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10. 31. 2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감자알칩'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감자알칩'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감자알칩은 어렸을 때 학교 끝나고
문구점 같은 곳에서 100원~ 200원을 주고
사 먹었던 제 최애 간식이자 불량식품이었는데

이번에 이마트 24 편의점을 방문했는데
2+1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어렸을 때 먹어봤던 기억도 나고 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제품명 -
감자알칩

- 가격 -

1,
200원

저는 이마트 24시 편의점에서
2+1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단짠단짠 추억의 전통 감자칩!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42g
칼로리 200kcal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30g
당류 2g
지방 9g
포화지방 2.6g
단백질 2g


- 제품 특징 -

어린아이들의 간식용으로
어른들의 맥주안주용으로 최고입니다.

바삭바삭한 감자알칩은
감자의 담백한 맛과
매콤한 볶음 고추장 맛이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는 간식용으로 많이 사 먹었는데 이제는 맥주의 안주로 먹으니 기분이 새롭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봉지를 뜯었는 때는 옛날에 먹었던 모양과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하고 똑같은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


세월이 그새 이렇게 흘렀네요!😔

표면에는 매콤한 시즈닝이 묻어져 있습니다!

옛날 학창 시절에 작은 봉투에  
담겨서 나왔던 알감자칩과 완전히 똑같지는
않고 여러 번의 제품 리뉴얼을 통해
일반적인 과자처럼 유통되고 있다고 합니다.


식감도 보다 감자칩에 알맞게 리뉴얼되었고
도 조금 변경되었지만 볶음고추장맛의
베이스는 변하지 않았고 그대로였습니다.


그리고 포장지의 디자인거의 동일하게
유지되어 있어서 한눈에 그 과자임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겉면에 매콤한 시즈닝이 묻어있어서
해당과자의 특징에 맞게 맥주안주로
제격이고 심심풀이로 하나씩 집어먹기에도
좋은 과자인 것 같습니다!😁


과자를 보자마자 매우 반가웠고 추억이
새록새록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