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GS25시 편의점 과실주 추천] 호기스 페어 헤븐 사이더 구매후기!

이건빵 2023. 11. 20.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호기스 페어 헤븐 사이더' 구매 후기입니다!😀

이번에 GS25시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 갔다가
처음 보는 맥주(과실주)
'호기스 페어 헤븐 사이더'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맥주인 줄 알고 샀다가
음료를 따라서 마셔보니 맥주가 아니더라고요!

꼭 과일 맥주처럼 생겨가지고 ㅎㅎ
사실은 과실주에요!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품명 -

호기스 페어 헤븐 사이더


- 용량 -

500ml


- 알코올 도수 -

4.5%

- 가격 -

4,500원

(GS25시 편의점 기준)

GS25시 편의점에서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4개에 12,000원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뭐.. 행사 기간이 끝나면 또 다시
행사를 하겠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 식품 유형 -

과실주 (탄산가스 함유)


- 원산지 -

에스토니아


- 원재료 -

사과와인 39.4%
사과주스  29%
배주스 22.5% 함유
천연배향 0.1% 함유


원재료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음료는 배맛 과실주입니다!
허나 사과 와인과 사과주스가
더 많이 들어가네요?
🤔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컵에 따랐을 때
향은 특별히 배향은 나지 않았습니다.
은은한 사과의 과일향이 오히려 더 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과함량이 더 많아서 그런가 봐요!

탄산 강도중간으로 약하지도
그리 많이 강하지도 않는 탄산 강도였습니다.
적당한 느낌?


맛은 알코올도수 4.5도로 그렇게 알코올향이 강하지는 않았고 그냥 적당한 과실주 느낌?

처음에 맛을 보고 배맛을 찾아보려고 노력하였지만.. 배맛이 나는지는?
개인적으로 모르겠더라고요!😶

뭐 배맛이 은은한 맛이라서
그 맛을 표현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 평 -

배맛 과실주라기보다는 은은하게 사과향이
올라오는 과실주에  맛도 깊은 맛은 아닌?
가벼운 느낌의 과실주라서
느끼한 음식과 같이 가볍게 마시기 좋은
과실주인 것 같아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