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GS25시 생크림빵] 브레디크 가을한정 가을밤 생크림빵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11. 16. 14: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GS25시 편의점에서 구매한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구매 후기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메이저 편의점에서는
생크림빵을 서로서로 출시를 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GS25시 편의점에서는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생크림빵을 좋아하는 저는 그것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을  한정이라고 하니
괜히 마음이 조급해지는 것 같아서
망설임 없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명 -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


- 가격 -

3,200원

원재료를 보게 되면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마찬가지로
식물성 크림이 들어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동물성 크림이
묵직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하는데
식물성 크림인 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밤앙금 17.96% , 밤페이스트 4.44%,
밤페이스트 3.16% 가공유크림 3.16% 순
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원재료를 보면 밤앙금, 페이스트가
생각보다 많이 함유가 되어있는 게 인상적이네요!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5g
칼로리: 395kcal

나트륨: 250mg
탄수화물: 62g
당류: 22g
지방: 13g
포화지방: 9.4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7.6g

그러면 개봉을 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을 하니 빵이 찌그러지지 않게
플라스틱 케이스에 쏙 들어가 있는 게
빵빵하니 귀엽네요!😆


빵을 반으로 나눠보니
원재료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밤앙금밤페이스트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빵의 아래쪽에는 밤페이스트, 밤앙금이
들어있고 중간에 밤 생크림이 빈틈없이
가득 충전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빵을 한입 먹자마자
1초 만에 떠오르는 게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바밤바였습니다.

바밤바랑 비슷한 게 아니고 그냥 똑같습니다!

저는 지인들과 나눠먹었는데
하나같이 먹자마자 1초 만에
이거 바밤바맛이네~!!
이구동성을 했지 뭡니까!!😆😆


바밤바를 생크림빵으로 먹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저는 바밤바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이
이 빵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총평 -

맛은 아무래도 가격이 3,200원으로 보급형?
빵이기 때문에 밤의 고급스럽고
깊은 맛이 나는 것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달달하면서 밤향도 나는 게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충분히
가성비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생크림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