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추천] 스윙로드 에피소드 1 베트남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1. 11.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동네 마트에서 구매한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마트에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처음 보는 과자인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들어 평소에 즐겨 먹던
각종 과자 브랜드들이 셀 수도 없을 정도로
다양한 맛으로 출시를 하고 있어서
마트를 갈 때마다 새로운 과자가 보여서 고객입장에서는 항상 새로운 느낌이 드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뭐랄까 마트를 갈 때마다 항상 새롭고
기대된다고 해야 하나..?

그러나 맛은 오리지널이
대부분 맛있었던 기억이..😅


이번엔 어떨까!? 기대가 됩니다😆

- 제품명 -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


- 가격 -

2,800원

- 원재료명 -

중량 124g

칼로리는 30g 당 180kcal


생감자 89%(미국산), 식물성유지[팜올레인유 말레이시아산,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 외국산(스페인산, 아르헨티나산, 우크라이나산 등)], 스리라차맛시즈닝

- 영양정보 -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16g
당류 1g 미만
지방 12g
트렌스지방 0.5 미만
포화지방 3.3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2g

그리고 과자 뒷면에는 양념 물결 따라
전 세계의 맛을 찾아 떠나는
스윙로드 에피소드 1 베트남
눈길이 가는 재밌는 소개인 것 같아요!
😁

에피소드 1인걸보니 추가적으로
계속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에피소드 1 베트남에서는
현제 스리라차소스맛, 쌀국수맛, 고수맛
출시가 되어있는데 차마...
쌀국수맛과 고수맛은 맛보지 못했어요..
먼가 먹기가 무섭더라고요!

과자로 쌀국수랑 고수맛이라니!!😬
그래도 궁금하니 다음에 먹어보고
리뷰를 할 수 있으면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스윙칩 스리라차소스맛'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봉을 하니 친숙한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은.. 스윙칩답게 질소로 가득 채워져 있네요🤣

모양은 기존 스윙칩과 똑같은데 기존 스윙칩보다는 색이 조금 옅은 느낌?

향은 신기하게 알싸한
쓰리라차소스가 나더라고요!😚
쓰리라차 향을 아주 잘 구현해 놓은 것 같았어요!

맛은 친숙하고 무난 무난한 대중적인 맛으로
스리라차의 약간의 신맛과 알싸한 맛이
나는 게 스리라차소스 맛이
엇비슷하게 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무난 무난한 과자로
한 번쯤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허나 저는 오리지널 스윙칩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역시 오리지널이 짱..👍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