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CU 편의점 구매,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1. 18.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피넛크림 소보로빵'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CU에서만 판매하는 신상 빵인
'베이크하우스 405 피넛크림 소보로빵'
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전은 평소에 빵을 너무 좋아해서
빵을 자주 사 먹는데 피넛크림 소보로빵?
저는 피넛도 좋아하고 소보로빵도
좋아하는데 딱보고

완전히 유혹당해 버렸습니다.😅

- 제품명 -

피넛크림 소보로빵


- 구매처 -

CU 편의점


- 가격 -

2,300원

가격은 2,300원으로 다소 비싸 보이기는 하지만
크기가 꽤나 큼지막해서 비싸다는 느낌은
크지 않았어요!😁

중량155g, 칼로리702kcal으로
칼로리가 상당히 높습니다!

아무래도 크림빵이라 그런지 어쩔 수 없나 봐요!

- 영양정보 -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80g
당류 33g
지방 3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7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10g


이제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빵을 뜯자마자 특유의 달달한 소보로의 향과
땅콩의 향의 물씬 풍겨옵니다.


빵 크기 역시 큼지막하네요!🙂

반으로 갈라보니 가운데에 크림이
생각보다 두둑히 들어있습니다.


식감은 소보로빵자체는 살짝 퍽퍽한 느낌이고,
크림은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다소 능글능글한 식감이 들긴 하지만
해당 제품은 공장 빵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맛은 지극히 평범한 맛이고 흔히 예상이 가는
그러한 맛이지만 저는 소보로빵이랑
땅콩크림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빵의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혼자서 한 번에 드시기에는
많이 부담스럽지 않나라고 생각 듭니다.


아무래도 생크림이다 보니
많이 먹으면 물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