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추천] 동양염전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이건빵 2024. 1. 15. 23: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영종도로 놀러 갔다가
'동양염전 베이커리 카페'를
방문 방문하였습니다!

영종도에는 대형카페가 참 많은데
그 많은 카페 중에서도 매우 핫플인
카페이더라고요!😀



- 매장명 -

동양염전 베이커리 카페


-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2


- 매장 번호 -

0507-1436-0901


- 영업시간 -

평일 10:00 ~18:00 (라스트 오더 17:30)
주말 10: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동절기 평일에는 영업시간이 유독 짧으니 참고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양염전 정문으로 들어가면
시원시원한 공간과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많이와도 전부 수용
할 정도로 좌석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스튜디오 앤 갤러리라는 공간도 있는데
이 공간은 반려동물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너무너무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가볍게 구경하기 재미있었어요😃


한쪽엔 셀프바가 있어서 빵을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도 있고 포크나 냅킨 등..
자유롭게 가져다가 쓰면 되더라고요!
☺️

매장에 키오스크가 있기는한데
베이커리류는 직접 트레이에 담아
포스 앞으로 가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때문에 음료만 구매하는 게 아니면
사실상 이용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저는 비교적 일찍 방문을 해서 그런지
빵이 정말 많더라고요!

늦은 시간에 가면 빵이 많이 없을 수 있으니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케이크도 어쩜 이리 이쁘고 맛있어 보이는지
조각케이크에서부터 홀케이크까지..
다양한 케이크가 있더라고요!

케이크 쇼케이스 위쪽에 각종 수상
기록들이 있는데 여기는 맛집이겠구나!
신뢰도가 급 상승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6,500원 라떼는 7,5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이 정도 규모의 카페는
보통 이 정도 가격이니 크게 거부감 있는
가격대는 아니었어요!
🙂

그리고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같은
음식들도 있었은데 생각보다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저는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딸기 생크림크루아상, 쑥떡팥앙금 빵
구매했습니다.

빵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뭘 살지 너무 어려웠어요!😋

맛은 크루아상은 겉은 빠삭하고 버터향이
잔뜩 나는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최근 먹었던 크로아상중에 당연 1등이었습니다.


쑥떡팥앙금빵도 쫀득쫀득 달달한 게 맛있어요!

분명 다른 빵들도 평균이상의 맛일 거예요!🤭

그리고 동양염전 베이커리카페 바로 옆에
동백나무 꽃 하우스가 있는데 동양염전에서 관리하는 곳인 것 같더라고요!

동양염전방문고객이라면
자유롭게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아직은 겨울이라 동백꽃은 피지 않았지만
꽃이 피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그리고 아기고양이도 두 마리 있더라고요!?

너무 귀여웠어요!😍

외부에는 빙판장도 있는데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답니다.

빙판장이서 신나게 슬라이딩 했네요!🤣

일반 카페와 다르게 동양염전은
볼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여러 가지
즐길거리가 있는 카페를 찾아가는 편인데
여긴 제 취향에 딱 맞더라고요!


최근 들어간 베이커리카페 중
당연 1등이었습니다.


영종도를 가시게 되면 꼭 한번 가보세요!

빵도 맛있고 간단하게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어서 완전 강추드립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