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CU 편의점 망그러진곰 시리즈 초코생딸기 페스츄리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2. 6. 22: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망그러진 곰 초코 생딸기 페스츄리'
구매 후기입니다!

망그러진 곰 시리즈는
CU 편의점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저는 지난주 주말에 CU편의점
간식거리를사려고 방문하였다가
'망그러진 곰 초코 생딸기 페스츄리'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CU편의점을 방문했을 때는
망그러진 곰 우유 슈크림 딸기 샌드가 있어서
구매를 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새로 발견한 망그러진 곰 시리즈
초코 페스츄리구매해보았습니다!
😆

아무래도 지금은 딸기가 철이다 보니
딸기로 만들어진 식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는 것 같아요!😀

- 제품명 -

초코 생딸기 페스츄리


- 구매처 -

CU 편의점


- 가격 -

3,600원

생딸기를 써서 그런가 가격이 다소 사악하네요😂


- 제품 설명 -

상큼한 생딸기와 달달한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간 페스츄리샌드


- 보관 방법 -

냉장 보관


- 영양정보 -

133g
칼로리 379kcal


나트륨 250mg
탄수화물 46g
당류 12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4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6g

포장플라스틱 케이스로 되어있고
투명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구매하기 전 내용물을 볼 수 있는
그러한 형태의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원래 두 조각이 들어있지만..

한 조각은 누가 쏙 빼가서... 사진에는 없네요!

원래는 두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ㅈㅅ..

꺼내서 외간을 살펴보면 페스츄리 사이에
초코크림과 생딸기가 샌드 되어있습니다.


한 조각에 반으로 잘린 딸기가 총 4개
들어있더라고요!

빵이 두 조각이니까 총 4개의 생딸기가
들어있네요!😃


색감다소 먹음직스러운 색감은 아니네요!
먼가 흐릿흐릿한 색감이랄까?🫠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식감은 페스츄리라고 해서
바삭바삭할 것 같다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아무래도 냉장제품에 크림이 다소 장기간
샌드되어있다 보니 페스츄리가 수분을
먹어서 눅눅하더라고요!

그러나 페스츄리 특유의 버터 풍미는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다소 눅눅하기는 하나
식빵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


초코크림은 달콤하고 초콜릿맛이 많이 나는
초코크림이라기보다는 우유에 초코파우더를
살짝 섞은 텁텁한 맛
이 더라고요.

그러나 중간중간 초코칩이 들어있어서
초코칩을 씹을 때마다 초코맛이 강하게
올라와서 초코맛이 잘 안나는 초코크림을
잘 보완해 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딸기도 생각보다 싱싱하니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재구매는 글쎄 라는 생각이 드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은?
사드셔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