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리뷰] 오리온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솔직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2. 10.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오리온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에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사려고 방문하였다가 처음 보는 과자인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을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들어 단백질이 함유된 식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 최근에는
과자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맛으로 출시를
하고 있어 여러 방면으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제품명 -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 구매처 -

CU편의점


- 가격 -

1,700원

-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g
칼로리 288kcal


나트륨 430mg
탄수화물 33g
당류 5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2g

해당과자는 달걀 2개 분량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고
일반 스낵 대비하여
지방함량이 40% DOWN
되어있다고 쓰여 있습니다.

먼가 과자를 먹는데 죄책감은 덜할 것 같네요!😋

그러면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자를 뜯어보니 곡물의 향기가 나네요!

코리아 과자답게 질소가
아주 잔뜩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감자칩 과자보단 질소가 덜하긴 하네요
이정도면 혜자?😅

과자 모양을 보니 직사각형의 얇은 모양
띄고 있네요!😀

식감은 첫 입을 먹었을 때 바삭바삭하니
꼭 쥐포튀김을 먹는 식감
이랑 똑같았습니다.

맛은 오징어버터향이 은은하게 나기는
하지만 정말 은은하게 향만 쪼금 나는 정도?
였고 고단백 과자답게 기본적으로
곡물의 향이 엄청납니다!
단백질 파우더를 과자로 만든 맛이랄까?
자극적인 맛은 하나도 없어요!😗


구매하실 때 버터구이오징어맛?
맛있겠네? 하고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전형적인 단백질 과자로 버터구이오징어맛은
거이 나지 않아요!

맛있고 자극적인 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절대 비추!!🤔


지방함량이 낮고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실 때
또는 입이 심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식감이 바삭바삭한 게
심심풀이로 집어먹기에는 괜찮은 과자였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