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바나프레소 수원시청역점 딸기퐁당초코치노 구매 후기!

이건빵 2024. 2. 29. 23: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지난주 주말 수원시청역 인근
방문하였습니다.

수원시청역인근에는 상업지구가
형성이 잘되어있어서 약속잡기에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바나프레소 수원시청역점'은
나혜석거리 신호등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데 원래 이 자리에 파스쿠찌가 있었는데
최근에 바나프레소로 변경 됐더라고요!

바나프레소가 서울 중심으로 브랜드를
확장하여 경기도권은 많이 안 보였는데
요즘은 경기도권에서도 매장이 많이
보이는 것 같네요!😛

- 매장명 -

바나프레소 수원시청역점


- 영업시간 -

월~금 07:00~21:00

(라스트오더 20:30)

토~일 09:00~23:00

(라스트오더 22:30)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21


- 매장 번호 -

070-8998-8996

 



매장 외부

매장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
구비가 되어있어서 날씨가 따뜻해지면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


매장 내부

매장내부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바나프레소만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인테리어네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키오스크는 매장 외부 출입문 쪽에도 있고
내부로 들어와도 키오스크가 있더라고요!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
'딸기퐁당초코치노'입니다.

현재 딸기 철이다 보니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딸기 음료를
출시하고 있는데 저는 딸기 음료를 좋아해서
이 시기만 되면 항상 딸기음료를
구매해서 마십니다!😆

바나프레소는 딸기음료에는 어떤 맛이 날지
너무 궁금하네요!😋


- 메뉴명 -

딸기퐁당초코치노


- 가격 -

4,800원


- 영양정보 -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외간으로 보았을 때 토핑으로
'건조딸기'와 '초코칩'이 들어있네요!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초코맛이 아이스크림 빠삐코 맛이랑
똑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

그리고 딸기과육이 엄청 들어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초코칩이 입안으로
들어오는데 씹히는 맛도 있었습니다.


비유를 해보자면 빠삐고 아이스크림
딸기 과육을 잔뜩 때려 넣은 느낌?


초코와 딸기의 과육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딸기 과육이 생딸기는 아니고
냉동딸기? 딸기청?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절여진 딸기의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절여진 딸기는 안 좋아해서..
제 취향에는 안 맞았습니다.🥲

이상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