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BEEF 수원정자점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4. 7. 12: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동에 외근이 있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직장인들의 고민... 점심은 무엇을 먹나....

오늘은 간단하게 맘스터치를 가보려고 검색을 하였습니다!

맘스터치가  분명.. 이 건물에 있다고 뜨는데... 건물을 한 바퀴 돌아도 맘스터치가 없고 건물 인포메이션에도 맘스터치는 찾아볼 수가 없다...
그래서 없어졌나...라고 생각하려던 찰나...

건물 구석 2층에 자리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인포메이션이라던지... 1층에 홍보물을 설치해야 할 것 같다... 검색하고 찾아기도 힘든데... 지나다니가 볼 수가 있을까?.....ㅎㅎㅎ

위치: 경기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80 203호 맘스터치 (2층)

영업시간: 10:30 ~ 22:30 (라스트 오더 22:20)
연중무휴

주차: 건물 내 주차장 이용 가능!

2층으로 올라가면 매장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올라오니 잘 보이네요!

매장내부는 이렇게 대형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 매장에서 편하게 먹고 갈 수 있답니다!

주문도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가능했습니다.

맘스터치도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겼네요 ㅎㅎ
그래도 맘스터치는 역시 싸이버거지요!

싸이버거 단품: 4,600


4,600원이라니...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저는 건강을 위해 콜라와 감튀는 먹고 싶지 않아 단품으로 주문하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