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돈까스 맛집] 미스터빠삭 서판교점 런치메뉴 방문 후기!!

이건빵 2023. 4. 18.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미스터빠삭 서판교점 방문 후기입니다.

저는 외근이 잦은 직장인으로서 혼밥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도 역시 서판교에
외근일정이 있어서 혼밥을 했습니다.

저는 미스터빠삭이 혼밥 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오늘도 미스터 빠삭이 보여서 망설임 없이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미스터빠삭 서판교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0 101호~103호
미스터빠삭 서판교점

영업시간

매일 10:50~22:00(라스트 오더 21:30)

매장 번호

0507-1433-1127

매장 외부입니다!
외간이 매우 깨끗하고 깔끔하죠?

당분간은 수요일은 휴무를 한다고 하네요?
당분간?

다소 무책임하게 보이기도 하네요😂😂

정확한 일자를 적어주셨더라면 이용하는
고객입장에서는 편할 것 같아요!😃

매장내부도 깔끔하고 파티션이 각각
테이블마다 있어서 뭔가 독립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혼밥 할 때는 이런 느낌이 중요하거든요! 😆

주문은 매장 내에 키오스크가 비치되어 있어서
이미지사진을 보고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전 직장인이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런치메뉴 A로 주문!

여기 미스터 빠삭은 요구르트도 셀프네요?
다른 지점은 1개씩 나왔는데
지점마다 다른가 봐요!

셀프니 한 10개 먹어도 되나? ㅎㅎ
하지만 양심상 하나만 먹기로 합니다!
(하지만 개수제한이 없어서 양심껏 2~3개는
드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런치메뉴 A


가격: 11,000원


구성으로 보면 돈까스, 새우, 오므라이스,
양배추샐러드, 요구르트, 우동국물

직장인 점심식사로는 훌륭하죠?

그래서 저는 항상 런치 메뉴로 주문을 한답니다!
가성비 최고!😊😊

그리고 무엇보다 맛있습니다!
돈까스는 어디 웬만한 돈까스 집보다
맛있는 듯하네요!

오므라이스, 새우튀김도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요구르트까지 완벽하죠?

다음에도 외근을 나오게 되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리뷰 끄읏!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