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켄싱턴 호텔 더 뷰 라운지 이용 후기! (웰컴티타임, 해피아워, 조식)

이건빵 2023. 4. 22. 11:00
반응형
여의도 켄싱턴 호텔 더 뷰 라운지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저는 이그제큐티브 킹 룸 (2인 클럽라운지 이용
- 라운지 조식, 티타임, 해피아워)
2인 라운지 입장 포함으로
259,000원으로 예약하여 이용하였습니다.

조식, 티타임, 해피아워까지 즐길 수 있고
+1박까지 이 정도면 엄청 저렴한 편 인 것 같아요!
😁😀😆😃☺️



호텔에 도착 후 체크인을 하면 더 뷰 라운지 안내를 해주시니 따로 알아볼 필요는 없더라고요!

직원분께서 이용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주십니다!

우선 체크인이 15시 이기 때문에

저는 15시 반쯤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웰컴 티타임은 15:00~ 17:00이고 입장은 16:20분까지 입장을 하셔야지 이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호텔 체크인시간에 딱 맞춰서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소 시간이 짧을 수 있습니다!



웰컴 티타임

위치 14F 더 뷰 라운지

이용시간: 15:00~17:00

인테리어가 현대식의 느낌이 아니지만
고급스럽네요!

15시 40분쯤 올라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는 건 줄 알았는데
빵, 쿠키, 디저트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5종류나 있더라고요!

마실 거도 기본적으로 탄산음료
콜라, 사이다, 스프라이트+ 제로

주스류는 포도주스와 오렌지주스가 있고
우유도 있습니다.

그고 자동 커피머신도 있는데
아메리카노, 라떼 둘 다 있더라고요!

그리고 티종류도 꽤 많았습니다.

우선 주스류는 그냥 슈퍼에서 파는 주스를
옮겨 담은 것 같더라고요 ㅎㅎ
따로 착즙 해서 만든 것 같진 않았어요!

그리고 자동커피머신은 원두가 좋은 건지
기계가 좋은지 커피가 맛있더라고요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두 잔이나
먹었습니다! ㅎ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좋은데..
그렇게 맛있지도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았어요!
그냥 무난 무난한? 맛입니다!

그렇게 여유를 즐기고 객실로 가서 조금 쉬면
바로 해피아워 시간입니다!

사실상 더 뷰라운지의 하이라이트죠!



해피 아워

위치 14F 더 뷰 라운지 (위치 동일)

이용시간: 18:00~21:00

이용시간은 3시간이기 때문에 시간에
딱 맞춰서 가는 걸 추천드려요!

3시간이 생각보다 금방 지나갑니다.

술 마시기에 3시간은 짧죠!

해피아워 음식들을 보면 연어, 소시지, 샐러드,
감자튀김, 떡볶이, 소고기블랑케, 치킨가라아게, 가자미덮밥 등...
생각보다 먹을 게 많아서 놀랐습니다!

그 외에도 치즈류, 과일, 과자류 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술!!

칵테일 제조법이 모니터로 나와서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었고 무엇보다도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엄청난
메리티였습니다!

참고로 와인잔은 1인당 1개가 제공되기 때문에
와인잔을 헹궈서 다른 와인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칵테일 잔은 무제한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음식의 퀄리티는 좋았습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면 완전 혜자죠!

그렇게 전 몇 잔을 마신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제한이기 때문에 눈치 보지 말고 맘껏
드시길 바랍니다!  

무제한으로 즐기기엔 3시간은 너무 짧아요 ㅠㅠ



조식

위치 14F 더 뷰 라운지 (위치 동일)

이용시간: 07:00~09:30


평일에는 1층 브로드웨이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것 같은데 주말에는 더 뷰 라운지에서
진행을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1층이 더 넓고 쾌적해 보이는데..^^;;
그런데 나오는 음식은 같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조식을 먹기 위해 6시 50분쯤에 일어나서
대충 씻고 7시 20분쯤 더 뷰라운지로 갔습니다.

저는 늦었다 자리가 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사람이 딱 1팀 있더라고요 ;;

엥... 왜 사람이 없지?

근데 저는 아무도 손이 묻지 않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8시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사람이
몰려오더라고요..

금방 바글바글 해지니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7시에 딱 맞춰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식으로는 해쉬브라운, 스크램블, 야끼우동,
불고기, 밥, 국, 수프종류, 그리고
조식에 필수로 나오는 액티비아! 요거트!
빵종류도 6종류나 되더라고요!

이 가격으로 조식까지 너무 완벽하게
즐긴 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다음에 저는 재 방문의사 100%입니다!
너무 만족하고 왔기 때문에 한 번쯤 꼭 가보세요!

저는 또 갈 겁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끄읏!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