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과자 리뷰]해태 구운버터 치즈맛

이건빵 2023. 4. 30.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해태 구운버터 과자 구매 후기입니다.

구운양파 과자는 제가 종종 사 먹는 과자인데
구운버터는 처음 보네요!

신제품인 것 같아요!

저는 신제품을 보면 꼭 먹어봐야 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오늘도 고민 없이 장바구니에 픽! 😊😊

- 해태 구운버터 -


용량
110g

금액
2,380원

600kcal

버터치즈맛시즈닝 13%
(가공버터 6.5% 함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총평 (개인적인 생각) -

우선 봉지를 뜯으면 타 과자랑은 다른 점은
양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과자를 사면 나는 질소를 구매한 건지
과자를 구매한 건지 헷갈릴 정도로
과대포장되어 있는 과자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구운 양파도 그렇지만 구운 버터 과자를 구매하면 난 질소를 구매한 것이 아니라 과자를 구매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이 부분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다!🙊

과자 모양을 보면 구운 양파와 같은 라인업의
과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양도 똑같고요!😉

식감 역시 구운 양파와 똑같았습니다! 바삭바삭!

맛은 단짠단짠 하면서 은은하게 버터향이
올라왔습니다!

이 과자의 특징은 양이 많은것도 있지만
쉽게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과자양이 많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고 보면 그 많은 과자를
다 먹어버리는 마성의 매력!

과자는 자고로 이러한 매력이 있어야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구운 과자 시리지를 좋아하지요!

기존에 구운 양파과자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이과자도 분명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