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휴게소 맛집] 평택휴게소 비스트로 돈까스오므라이스 이용 후기!

이건빵 2023. 5. 3. 1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많은 휴게소중에
정말 괜찮았다고 느낀 평택복합 휴게소
이용 후기입니다!

저는 직업 특성상 출장이 많아 장거리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정말 다양한 휴게소를 가보게 됐는데
그중에 기억에 남는 휴게소는
가평휴게소, 시흥하늘휴게소

그리고

  평택복합휴게소 입니다.


- 평택 (복합) 휴게소 -


- 위치 -

경기 평택시 청북읍 평택제천고속도로 6
평택복합휴게시설

평택 복합 휴게소는 2020년 09월 24일에
생긴 휴게소라고 합니다!

최근에 생긴 휴게소답게 인테리어가
매우 현대적이네요!

생김새가 꼭 돔 구장처럼 생겼습니다!

조경도 너무 잘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관리가
매우 잘되어있습니다!



휴게소 내부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잘되어있네요!

식당가로 들어오면 푸드오클락이라는 브랜드가
눈에 보이는데 푸드오클락이라는 브랜드는
맛있고 올바른 음식을 준비하는 시간이라는
뜻을 모토로 담고 있다고 합니다.

푸드오클락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1. 별의 별미 (라면, 우동)

2. 차이나호 (중식류)

3. 바삭카츠 (돈가스류)

4. 비스트로 (돈가스, 오므라이스류)

5. 소담상 (한식, 돌솥 비빔밥류)

6. 진한국물탕 (한식 찌개류)

등..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중앙에 키오스크가 마련이 되어있어서
키오스크로 각각의 메뉴를 통합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 중에서 비스트로를 선택했습니다.

- 비스트로 -


- 주문한 메뉴 -

돈까스 오므라이스


- 가격 -

11,000

휴게소에 오면 저는 항상 뭘 먹을지
고민이 많습니다.

찌개류는 너무 많이 먹어서 먹기 싫고..
그렇다고 면류는 너무 자주 먹어서 싫고..

이럴 땐 전 차라리 오므라이스나 돈가스류가
좋더라고요😁

근데 비스트로에 돈까스오므라이스가 있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여서 먹고 싶은 만큼
퍼오시면 됩니다.

휴게소 단무지랑 김치는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및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휴게소가 너무 깨끗하게 잘 되어있어서 위생적인 부분에 있어선 안심이 되더라고요😚

물론 외간이 깨끗하다고 음식을 위생적으로
만드는 건 아니지만 저는 외간이 깨끗하면
음식을 만드는 입장에서도 환경적인 요인으로
어느 정도 영향이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깨끗하지 않은 곳에 선 밥을
잘 못 먹습니다.

간혹 많이 노후화된 휴게소에선 살짝 찝찝😟😟

하지만 여긴 너무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그런 걱정이 안 들었고 무엇보다
늦은 끼니였기 때문에 너무 배가 고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하지만 휴게소음식 1인분은 먼가 항상 부족하다.. 꼭 밖에서 군것질거리를 사게 되더라고요!

노림수인가.. 내가 돼지인건가..🤣🤣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