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토스트 맛집] 이삭 토스트 충남 천안터미널점, 허니갈릭햄치즈& 햄치즈토스트

이건빵 2023. 5. 2. 2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천안 종합버스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는 이삭토스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가볍고 맛있게 먹고 싶은데?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건너편에 이삭토스트가 있네요!😚

이삭토스트는 가벼운 느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삭토스트로 결정!

이삭토스트는 옛날옛적 제가 초등학생 시절에는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였는데 어느 순간 안 보이기 시작하더니?
최근에 또 많이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이삭토스트 충남천안터미널점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22 1층(신부동)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라스트오더 20:30)

 

- 매장 전화번호 -

041-555-2488


매장 외간

해당 매장은 22년 12월 20일 날 오픈을 한 매장이라 그런지 반짝반짝 깨끗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음식점은 외간이 깨끗해 보여야 청결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매장 내부

매장내부도 깨끗하고 정리정돈이
잘되어있는 모습입니다!

매장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좌석이 있어서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키오스크가 구비되어 있어서 사진을 보면서 메뉴를 고르기 편했어요!

그러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토스트는 허니갈릭햄치즈와
가장 기본인 햄치즈토스트입니다!

역시 이삭은 햄치즈죠!

저는 포장을 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먹으려고요!

토스트 한 개는 간에 기별도 안 가기 때문에
저는 항상.. 두 개 이상씩 포장을 해와요!🐷🐷

- 메뉴명 -
햄치즈토스트


- 가격 -
3,100원

 

- 메뉴명 -
허니갈릭햄치즈

- 가격 -
3,700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맛보기 & 총평 (개인적인 생각)

우선 햄치즈토스트 이삭토스트에 가장 기본적인 토스트라고 생각합니다!

다소 양이 아쉽기는 하지만 가볍게 먹기엔 좋은 것 같아요!

얇은 햄슬라이스와 체다치즈, 계란패티에는 콘옥수수가 들어있답니다!

이삭토스트는 토스트에 시럽? 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한 맛이 특징인 것 같아요!

허니갈릭햄치즈토스트는 햄치즈토스트에 허니갈릭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허니갈릭소스의 맛은 마늘빵을 만들 때
마늘빵 소스 맛이 납니다!

마늘빵소스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세요!

달달하면서 마늘향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게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리뷰 끝!!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