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아이스크림 리뷰] 벼볌버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15.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무인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구매한
벼볌벼 구매 후기입니다!

배뱀배는 저번에 사 먹어봤는데
이번엔 벼볌벼라는 제품이 있네요🤣

해태 정말 먼가요!!

제품 마케팅이 너무 재밌네요!😁

벼볌벼도 배뱀배와 마찬가지로
만우절 기념 한정판으로 나왔다가
인기가 많아서
정식제품으로 출시가 된 것 같아요!

그러면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명 -

벼볌벼


- 가격 -

600원 (무인아이스크림 기준)


- 총 내용량 -

70ml


- 영양성분 -

95kcal
나트륨 30mg
탄수화물 15g
당류 13g
지방 3.6g

바밤바의 새로운 변신!!🤣

맛있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벼볌벼? 먼 뜻이죠?
먹을 때 고개를 숙여서 그런가?🤔🤔
작명 센스가 장난 아니네요!

해태 너무 재밌어요!☺️

모양은 바밤바랑 똑같이 생겼는데
색상만 조금 다른 느낌이네요!

두께도 기존 바밤바랑 똑같아요!


그러면 이제 맛을 보겠습니다!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우선 벼볌벼 맛은 첫 입을 딱 먹자마자
생각난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아침햇살이 생각이 났습니다!

어! 이거 아침햇살 맛이다!

저는 원래 아침햇살음료를 좋아했기 때문에
구수하니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밤바 배뱀배 벼볌벼를 다 먹어본 입장에서
세 제품 모두 개성이 너무 뚜렷해서
순위를 나열하긴 어렵지만 순위를 나열하자면
개인적으로 벼볌벼 1등!
2등은 바밤바의 근본인 바밤바!
3등은 배뱀배였습니다!

세 개다 색다른 매력이 있어서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벼볌벼는 한번 드셔보세요!

구수하니 맛있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