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편의점 맥주 추천] 사과맛 써머스비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5. 16.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구매한
써머스비 후기입니다!

맥주를 구매하려고 편의점에 갔는데
써머스비4캔에 11,000원이더라고요!

저는 항상 편의점 가서 맥주를 고르면
오리지널 보리맛 맥주로 3개,
1개는 꼭 달달하고 상큼한 맥주를
고르는 편입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최애 하는 달달한 맥주는
사과맛이 나는 써머스비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써머스비를
구매하였습니다!


- 제품명 -

써머스비 (SOMERSBY APPLE)
사과주스: 29.75%
사과주스농축액 1.18%(고형분 70.5%)


- 용량 -

500ml


- 알코올 도수 -

4.5%


- 가격 -

4캔 11,000원

캔을 오픈하니 달달한 사과향이 솔솔
올라오는데
빨리 마시고 싶네요!🤤

그러면 이제 맛을 보겠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맛보기 총평(개인적인 생각) -


캔을 오픈해서 이쁜 맥주잔에 따르면
달달한 사과향이 더욱 코를 자극합니다!

써머스비는 말 그대로 사과 맥주라서
달달한 사과 맛이 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사과맛 데미소다에
알코올향이 살짝 나는 청량한
과실주
느낌입니다!

알콜향은 강하게 나지 않아서 어떻게 보면
술과 사과 음료수의 경계선이랄까?

음료수 같으면서 살짝 술맛이 나는!
그러한 맛이 납니다!

평소에 맥주의 그 특유의 맛이 싫고!
소주의 독한 알콜향이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100% 좋아하실 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도 술이 맛없어서 못 먹는 분들이
많이 있은데 이건 잘 드시더라고요!🫨

나름 술이다 보니까 술 먹는 자리에서
기분도 낼 수 있고 분위기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달달하고 청량해서 쭉쭉 들어갈 겁니다!🫢🫢


리뷰 끄으읏!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