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아이스크림 추천] 롤링바 망고 구매 후기!

이건빵 2023. 6. 12. 1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건빵입니다.

오늘은 무인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구매한
롤링바 망고 맛 구매 후기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가는 것 같습니다!
😁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게 된
롤링바 망고 맛입니다!😀

롤링바는 제가 학창 시절 때 많이 먹던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런데 롤링바 망고맛? 이 있더라고요!
망고맛은 처음 보는 건데 신메뉴 인가 봐요!  

그래서 오랜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 제품명 -

롤링바 망고


- 가격 -

800원

(무인 아이스크림 전문점 기준)

편의점에서는 1,5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꼭 무인아이스크림 전문점에 가서 구매합시다!

😀

- 총 내용량 -

90ml


- 칼로리 -

105 kcal

- 영양 정보 -

나트륨 40ml
탄수화물 11g
당류 7g
지방 6g

우선 비닐봉지를 뜯어서 내용물을 확인해 보면
종이 케이스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이건 옛날이나 지금이나 똑같네요!😁

근데 원래 이렇게 롤링바 아이스크림이 작았었나?

아니면 내가 커서.. 작아지게 느끼는 걸까?

크기가 다소 작아서 아쉽더라고요!😂

손으로 잡아서 들어보니 더
아담한 사이즈로 보이네요! 😂

그러면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식감은 롤링바 특유의 전형적인
부드러운 식감이 그대로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롤링바는 이 부드러운 느낌 때문에
다른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가 되어
또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향은 은은한 망고향초코맛
조화롭게 잘 어울리더라고요!

전 망고의 향을 좋아하기 때문에
핑크색 오리지널 롤링바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달달한 초코와 은은하게 퍼지는 망고의 향
그리고 중앙 부분에는 크림 특유의
우유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입니다!

못 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사드셔 보세요!

전 기존의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가 있다고
느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리뷰 끝!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